메뉴 검색
은평구립도서관, ‘서울문화의 밤, 다채로운 야간 문화 프로그램’ 실시 오는 21일부터 4회차에 걸쳐 나의 이야기로 에세이를 그려보는 ‘그림으로 말해요, 한 여름밤의 일러스트 에세이’ 운영 내달에는 일러스트 에세이와 함께 야간 인문학 강연을 진행할 예정 서원호 기자 2024-06-18 09:20:01

은평구는 은평구립도서관이 이달부터 ‘서울 문화의 밤’의 일환인 ‘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은평구립도서관, `서울문화의 밤, 다채로운 야간 문화 프로그램` 실시

‘서울 문화의 밤’은 건전한 야간문화 활동을 위해 일상 속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시행하는 서울시 문화 정책 사업이다.

 

은평구립도서관에서는 서울시 문화 정책 사업과 공공도서관 프로그램을 연계해 공공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야간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지난 14일에는 은평구청과 함께 독립영화를 상영하는 ‘청년 영화 상영회’를 실시했다. 오는 21일부터는 4회차에 걸쳐 나의 이야기로 에세이를 그려보는 ‘그림으로 말해요, 한 여름밤의 일러스트 에세이’를 운영한다. 독립영화 감상, 일러스트 에세이 예술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달에는 일러스트 에세이와 함께 야간 인문학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은평구의 재미있고 건전한 야간문화와 여가 환경 조성을 위해 이달부터 매월 다양한 야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