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기업 피앤케이하이테` 현장 방문 오현택 기자 2024-10-07 18:19:28

인천시 남동구는 박종효 구청장이 최근 고잔동에 위치한 강소기업 `(주)피앤케이하이테크`를 현장 방문해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7일 전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기업 (주)피앤케이하이테` 현장 방문

지난 2000년 설립된 ㈜피앤케이하이테크(대표이사 박인국)는 전력(전기) 변환 기기장치인 인버터(DC-AC INVERTER) 제조 전문기업이다.

 

㈜피앤케이하이테크 원천기술 특허를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파워 인버터로 연 매출 88억 원을 달성하고 있으며, `1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등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상품 경쟁력으로 산업(전기 변환장치)부문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선정 및 `중소기업품질경영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기업 현장 방문은 기업의 생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한 자리로, 박 구청장은 기업지원 방안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남동구민 우선 채용을 위한 일자리 협약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피앤케이하이테크는 취약계층 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박종효 구청장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은 좋은 일자리로 이어지고, 나아가 지역경제가 활성화된다"며 "남동구 기업의 혁신과 도약을 위해 더욱 세심히 현장을 살피고 기업하기 좋은 남동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