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00인의 모델, DDP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펼쳐질 아름다운 도전
  • 김미경 기자
  • 등록 2024-04-04 12:47:54

기사수정
  • ‘100인의 모델 – AGE POSITIVE FASHIONSHOW’ 개최

서울시패션제조지원센터 금천솔루션앵커가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W.TEAM(더블유팀) 모델과정을 통해 아름다운 도전을 시작하는 시니어모델 100인과 함께 4월 15일(월) DDP패션몰 내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100인의 모델 - AGE POSITIVE FASHIONSHOW’를 개최한다.

 

인생 제2막, 아름다운 도전을 시작하는 시니어모델들

해당 패션쇼는 총 100인의 모델이 참여하는 패션쇼 런웨이로, 특히 중장년층 시니어를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협업과 참여를 바탕으로 모델들에게는 자기효능감을 높일 수 있는, 협업 브랜드에는 홍보 마케팅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관객은 ‘시니어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다’라는 컨셉으로 패션과 뷰티, 건강 등 시니어의 일상에 맞닿아있는 다양한 모습을 패션쇼 형식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최근 침체된 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해 서울 금천구 관내의 중소기업 의류브랜드 13곳(제이저니라주, 신화모피, 세르지우, 비스포크, 제이레스트, 코멜리9, 임펄스, 블루자스민, 디어드, 하시엔다, 인블랭크, 세임모피, 끝동)과 함께 협업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행사장 내에 마련된 라운지에서 각종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의류 등 16여개의 브랜드가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기초 화장품부터 메이크업, 생활용품, 인테리어, 건강기능식품 등 중·소·대기업을 불문하고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패션과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을 관람객과 모델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패션쇼를 총괄하는 W.TEAM(더블유팀)의 안시현 대표는 국내 여성모델 출신 1호 박사로, 현재 한국모델협회의 교육 위원을 역임하며 패션쇼 현장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더불어 다양한 학술연구를 통해 대한민국 모델계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현장 출신 패션 마케팅 박사’다.

 

그간 서울시와 함께 청계천, 한양도성 성곽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에서 다수의 패션쇼를 기획 및 연출한 경력을 바탕으로 이번 패션쇼를 기획한 안시현 대표는 “이번 패션쇼를 통해 그간 사회적 통념상 사용돼 오던 시니어 모델이라는 말이 사라지고, 이분들도 모델로써 당당하고 아름다운 도전을 이어갔으면 한다”며 “단발성 행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인생 제2막을 고민하고 준비하는 수많은 시니어 분께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로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의협, "집단휴진 찬반투표 가결…18일 전면 휴진·총궐기대회" 대한의사협회가 오는 18일 총궐기대회를 개최하고 전면 휴진하기로 했다. 이같은 결정은 의협 회원 대상 투표에서 나온 압도적인 찬성표에 따른 것이다. 의협은 9일 오후 의협 회관에서 의대 교수와 봉직의, 개원의 등이 참여하는 전국의사대표자회의를 열고 대정부 투쟁에 관한 전체 회원 투표 결과를 공개한 뒤 18일 전면 휴진과 총궐기 대.
  2. 6월 11일부터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 시작 보건복지부는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가 6월 11일(화)부터 전국 17개 시·도에서 순차적으로 시작된다고 밝혔다.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는 도전행동(자해·타해)이 심해 기존 돌봄서비스를 받기 곤란했던 발달장애인에게 맞춤형으로 1:1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서비스 유형은 야간돌봄을 포함한 24.
  3. 인천시, 소득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긴급 돌봄 서비스 인천광역시는 보건복지부 긴급돌봄 공모사업에 선정돼 6월부터 10개 군·구 전역에서 질병, 부상 등으로 급히 돌봄 서비스가 필요한 누구나 긴급돌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신청자는 주민등록상 주소지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인천사회서비스원에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속하게 이용 자격 확인한 후 최대 30일(72시간)의...
  4. 경기도, 1기 신도시 재정비 소통 창구 ‘시민협치위원회’ 순회 간담회 진행 경기도가 ‘선도지구’ 물량 선정으로 조속한 재정비의 흐름을 탄 1기 신도시에 대해 주민 소통체계 강화 방안으로 10일부터 13일까지 성남 분당 등 5곳에서 시민협치위원회 간담회를 진행한다.도는 10일 오후 1시 성남시청에서 성남 분당 시민협치위원회 20명과 간담회를 열고 재정비 방안, 지역 현안 등에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신도..
  5. 경기도 고양이 입양센터 개관…1개월 동안 12마리 입양 시켜 경기도가 유기묘 입양 문화 활성화를 위해 반려마루 화성내 고양이입양센터를 개관한 가운데 5월 4일 개관 후 약 1개월 동안 12마리를 입양시킨 것으로 나타났다.9일 고양이입양센터에 따르면 센터에는 현재 50여마리의 유기 고양이를 보호 중이며, 지난 5월 4일부터 6월 7일까지 12마리의 유기 고양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아 떠났다.경기도 화성...
  6. 동작구, 주치의가 어르신댁으로 찾아갑니다 ‘효도 복지’ 동작구가 100세 시대를 맞아 관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의료·돌봄서비스를 통해 효도 복지를 실현하고 있다.먼저 올해 구는 구비 5000만 원을 투입해 서울시 자치구 중 유일하게 관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효도 한방의료 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자는 65세 이상 거동이 불편한 기초생활수.
  7. 인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맨발 걷기 행사 개최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7일 공원 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사업 완공에 따른 `주민과 함께하는 맨발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회 의원,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사업의 준공을 축하했다.서구는 최근 전국적인 열풍에 맞게 주민들의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