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크루트, 면접으로 알아보는 MBTI 테스트 제공
  • 민병훈 기자
  • 등록 2024-05-17 10:32:55

기사수정
  • 인크루트 회원 대상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 이벤트
  • 공유한 결과 페이지 통해 친구가 테스트를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가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제공한다.

 

인크루트 회원 대상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 이벤트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는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졌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완료하면 MBTI 성격유형 16가지 중 하나를 결과로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의사소통능력, 분석력, 실행력, 창의력, 리더십 등 참여자의 능력을 수치화하고, 업무강점과 보완점을 알려준다.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는 인크루트 회원이라면 언제든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하여, 인크루트는 테스트 오픈을 기념하여 5월 31일(금)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에게 테스트 결과 페이지를 공유하고, 해당 페이지를 공유 받은 친구가 인크루트 회원 가입 후 테스트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외 인크루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직장인 라떼 점수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성공적인 면접을 위해선 본인이 어떤 유형인지 파악하고, 강점과 보완점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벤트를 통해 본인의 유형을 파악하고 선물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의협, "집단휴진 찬반투표 가결…18일 전면 휴진·총궐기대회" 대한의사협회가 오는 18일 총궐기대회를 개최하고 전면 휴진하기로 했다. 이같은 결정은 의협 회원 대상 투표에서 나온 압도적인 찬성표에 따른 것이다. 의협은 9일 오후 의협 회관에서 의대 교수와 봉직의, 개원의 등이 참여하는 전국의사대표자회의를 열고 대정부 투쟁에 관한 전체 회원 투표 결과를 공개한 뒤 18일 전면 휴진과 총궐기 대.
  2. 6월 11일부터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 시작 보건복지부는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가 6월 11일(화)부터 전국 17개 시·도에서 순차적으로 시작된다고 밝혔다.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는 도전행동(자해·타해)이 심해 기존 돌봄서비스를 받기 곤란했던 발달장애인에게 맞춤형으로 1:1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서비스 유형은 야간돌봄을 포함한 24.
  3. 인천시, 소득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긴급 돌봄 서비스 인천광역시는 보건복지부 긴급돌봄 공모사업에 선정돼 6월부터 10개 군·구 전역에서 질병, 부상 등으로 급히 돌봄 서비스가 필요한 누구나 긴급돌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신청자는 주민등록상 주소지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인천사회서비스원에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속하게 이용 자격 확인한 후 최대 30일(72시간)의...
  4. 경기도, 1기 신도시 재정비 소통 창구 ‘시민협치위원회’ 순회 간담회 진행 경기도가 ‘선도지구’ 물량 선정으로 조속한 재정비의 흐름을 탄 1기 신도시에 대해 주민 소통체계 강화 방안으로 10일부터 13일까지 성남 분당 등 5곳에서 시민협치위원회 간담회를 진행한다.도는 10일 오후 1시 성남시청에서 성남 분당 시민협치위원회 20명과 간담회를 열고 재정비 방안, 지역 현안 등에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신도..
  5. 경기도 고양이 입양센터 개관…1개월 동안 12마리 입양 시켜 경기도가 유기묘 입양 문화 활성화를 위해 반려마루 화성내 고양이입양센터를 개관한 가운데 5월 4일 개관 후 약 1개월 동안 12마리를 입양시킨 것으로 나타났다.9일 고양이입양센터에 따르면 센터에는 현재 50여마리의 유기 고양이를 보호 중이며, 지난 5월 4일부터 6월 7일까지 12마리의 유기 고양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아 떠났다.경기도 화성...
  6. 인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맨발 걷기 행사 개최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7일 공원 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사업 완공에 따른 `주민과 함께하는 맨발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회 의원,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사업의 준공을 축하했다.서구는 최근 전국적인 열풍에 맞게 주민들의 .
  7. 동작구, 주치의가 어르신댁으로 찾아갑니다 ‘효도 복지’ 동작구가 100세 시대를 맞아 관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의료·돌봄서비스를 통해 효도 복지를 실현하고 있다.먼저 올해 구는 구비 5000만 원을 투입해 서울시 자치구 중 유일하게 관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효도 한방의료 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자는 65세 이상 거동이 불편한 기초생활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