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패션·뷰티 광고 대행사 코코랜드, 여성기업 인증으로 신뢰와 전문성 입증
  • 김미경 기자
  • 등록 2025-02-12 10:45:08

기사수정
  • 여성기업 인증으로 더욱 강화된 코코랜드의 신뢰와 전문성… 패션·뷰티 광고 업계의 선도적 입지 확립

패션·뷰티 광고 전문 대행사 코코랜드(KOCOLAND)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부터 여성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코코랜드는 신뢰와 전문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업계 내 선도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코코랜드 로고 및 이미지

코코랜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 간의 연결을 촉진하는 광고 대행사다. ‘고객이 왕! 우리도 왕! YOU KING, WE K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King of Contents Land, 즉 콘텐츠의 왕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차별화된 광고 전략과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패션과 뷰티 산업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해왔다.

 

이번 여성기업 인증은 사회적 가치 창출과 신뢰도를 국가적으로 인정받은 기업에게 주어지는 제도로, 코코랜드의 전문성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입증하는 중요한 성과다. 다양성과 포용성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의 의미도 크다.

 

코코랜드 조지윤 대표는 “이번 여성기업 인증은 코코랜드가 패션과 뷰티 산업에서 쌓아온 도전과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략과 혁신적인 콘텐츠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사회적으로도 의미 있는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코랜드의 여성기업 인증 획득은 업계 내 신뢰도와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코코랜드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과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패션·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코코랜드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캠페인 및 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57대 1` 경쟁 뚫은 80팀, 한강서 멍때리기 승부 펼친다 서울시는 11일 오후 반포한강공원 잠수교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80팀 128명이 참가하는 ‘2025 한강 멍때리기 대회’를 열고, 시민투표와 심박수 측정을 통해 가장 ‘잘 멍때리는’ 시민을 선발한다고 밝혔다.‘격렬하게 아무것도 하지 않기’를 경쟁하는 특별한 대회가 오는 주말 서울 한복판에서 열린다. 참가자..
  2. 트랙터 집회에 서울시 “교통혼잡 우려”… 전농 “경찰이 길 가로막아” 서울시는 10일 전국농민회총연맹이 주최한 트랙터 집회로 시민 불편이 커지고 있다며 경찰에 즉각적인 대응을 요청했으며, 전농은 경찰이 집회를 방해하고 있다며 이를 헌법적 권리 침해라고 강하게 반발했다.10일 오후 전국농민회총연맹(전농)이 서울 시내에서 주최한 트랙터 집회를 두고, 서울시와 전농 간에 강한 입장 차가 드러나고 있..
  3. 국토부 "창원NC파크 재개장, 조속 안전조치 완료 시 가능... 타 구장 점검은 사용제한 의미 아냐" 국토교통부가 창원마산야구장(NC파크) 외벽 부착물 낙하 사고와 관련해 정밀안전진단이 재개장의 필수 조건이 아니며, 다른 프로야구장 점검도 사용 제한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국토교통부는 지난 3월 29일 창원NC파크에서 발생한 외벽 부착물(루버) 낙하 사고로 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창원시와 창원시설공단에...
  4. 경기도, 반려동물 진료 위해 동물의료기관 3곳과 손잡아 경기도는 ‘반려동물의 날’을 맞아 9일 반려마루 여주에서 도내 주요 동물의료기관 3곳과 보호동물 및 사회봉사견의 진료와 입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도와 넬동물의료재단, 본동물의료센터, 해마루반려동물의료재단 간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보호동물 및 사회봉사견의 진료 지원, 입양 연계,...
  5. LH, 청년센터 근로자 대상 ‘찾아가는 주거상담소’ 첫 운영 LH는 8일 서울광역청년센터에서 전국 청년센터 근로자를 대상으로 청년 주거정책 상담 역량을 높이기 위한 ‘찾아가는 청년 주거상담소(근로자편)’ 프로그램을 처음 시행했다고 밝혔다.는 8일 서울 용산구 서울광역청년센터에서 ‘찾아가는 청년 주거상담소(근로자편)’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청년 주..
  6. 민주당 “국민의힘 후보 교체는 새벽 쿠데타… 내란 본당 자처” 더불어민주당은 10일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를 전격 교체한 데 대해 “민주주의를 파괴한 내란 쿠데타”라고 강도 높게 비판하며, “국민의힘은 더 이상 정당이라 부를 수 없다”고 주장했다.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신속대응단은 10일 오전 성명을 발표하고, 국민의힘이 공식 경선을 통해 선출된 김문수 후보를 자정 이후 비.
  7.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 자격 취소… 권영세 “읍참마속의 결단”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10일 기자회견을 열고 대통령 후보 단일화 실패에 따라 김문수 후보의 자격을 취소하고 새로운 후보를 지명하기로 했다고 밝히며, “어떤 결과가 나오든 모든 책임은 제가 지겠다”고 강조했다.대통령 선거 공식 후보 등록을 앞두고 국민의힘이 중대한 결단을 내렸다.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10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