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타벅스, 경기도 양평에 국내 최대 규모인 ‘더양평DTR점’ 개장
  • 김창식 기자
  • 등록 2020-07-24 11:35:26

기사수정

스타벅스는 경기도 양평에 국내 최대 규모인 ‘더양평DTR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 매장에 대해 면적 1203㎡(약 364평)로, 총 3개 층에 261석이 마련됐다고 전했다.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 라인업이 구비된 리저브 바와 특화된 차를 맛볼 수 있는 티바나 바, 차 안에서 주문과 픽업까지 하는 드라이브 스루(DT)가 동시에 구현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경기도 양평은 대표적인 수도권 여행지로 관광객이 많이 방문한다는 점에서 더양평DTR점도 가족과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을 타깃으로 매장을 꾸몄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남한강을 조망할 수 있어 일부러 찾아오는 여행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스타벅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매장 1층은 DT 고객을 위한 주문 및 픽업 공간과 함께 일부 좌석으로 구성했다. 2층에선 리저브 바와 티바나 바를 함께 운영하고 2층과 3층 사이의 중층인 2.5층을 별도로 운영해 일반 음료와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텀블러나 머그 등 스타벅스 굿즈(MD) 등도 이곳에서 구경할 수 있다.


3층에선 좌석 공간과 남한강 뷰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 공간을 동시에 운영한다. 


루프탑은 야외무대와 객석 형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향후 지역사회 예술 인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이곳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화 푸드 19종도 선보인다. 이 중에서 ‘AOP버터 크루아상’과 ‘월넛 고르곤졸라 브레드’는 협력사에서 각각 냉동 생지와 일정 정도 구워진 파베이크 형태로 공급받아 매장에서 간단히 구워 제공한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다음(Daum), 제21대 대통령 선거 특집페이지 개편…유권자 맞춤 정보 강화 포털 다음(Daum)이 제21대 대통령 선거 특집페이지를 업데이트하며, 유권자 중심의 정보 제공과 실시간 선거 대응을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카카오의 콘텐츠CIC가 운영하는 포털 다음(Daum)은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특집페이지에 유권자 참여 기능과 후보자 정보를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다음을 만...
  2. 서울시, 상암 자율주행 시범지구에 3D 정밀도로지도 구축 시동 서울시는 오는 7월 말까지 마포구 상암동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20km 구간에 3차원 디지털 기반의 ‘서울형 자율주행 정밀도로지도’를 시범 구축하고, 이를 민간에 개방하겠다고 13일 밝혔다.정밀도로지도는 서울시가 자체 개발한 디지털트윈 플랫폼 ‘S-Map’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자율주행차의 안전하고 정밀한 운행을 위한 .
  3. 도심 광장에서 즐기는 생활체육…‘운동하는 서울광장’ 15일부터 시작 서울시는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서울광장에서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동하는 서울광장’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년 차를 맞은 이 행사는 시민 누구나 도심 속에서 운동을 즐기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대표적인 시민참여형 체육축제로 자리잡고 있다.올해 프로그램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
  4. 산업부, 국내 업계와 국내 설비투자 및 대미국 통상 대응 동향 점검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은 5월 16일(금) 「제3차 산업정책 민관협의회」를 개최하여, 반도체, 자동차 등 11개 주요 업종협회와 함께 올해 국내 설비투자 진척 현황 및 대미국 통상 대응 동향을 점검했다.이날 협의회에서 국내 투자현황을 점검한 결과, 지난 「제5차 산업투자전략회의(2.12)」에서 집계된 올해 119조원의 투자계획은...
  5. 양천구, 거미줄 전선 걷고 안전 더한다…공중케이블 42㎞ 정비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전신주, 건물 등에 거미줄처럼 복잡하게 얽혀 도시 미관을 저해하고 보행자 안전을 위협하는 공중케이블을 본격 정비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정비 구간은 지난해 말 정비구역 수요조사를 통해 선정된 목1동, 신정2동, 신정4동 일대 6개 구간으로, 해당 지역은 골목길 사이에 난립한 공중케이블 정비 요구가 꾸준히 ..
  6. 국토부 "안심전세 꼼꼼이, 또래 청년들 전세계약의 든든한 길잡이 되어야"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이 5월 16일 오후 `안심전세 꼼꼼이` 발대식에 참석해 청년 서포터즈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활동을 격려했다.`안심전세 꼼꼼이`는 전세사기 예방 홍보 활동을 목적으로 한 청년 서포터즈로, 이날 발대식에는 선발된 전국 대학(원)생 33명과 `안심전세 꼼꼼이` 홍보대사인 인플루언서 허성범이 함께 참석했다. 이..
  7. 박상우 장관, "해외건설 2조 달러 시대로 도약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 강조 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와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사장 김복환), 해외건설협회(협회장 한만희)는 5월 16일(금) 오전 서울에서 「해외건설 2조 달러 조기 달성을 위한 대토론회」를 개최하고, 업계 및 학계 전문가, 관계기관 등과 함께 해외건설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논의했다.우리나라는 올해로 해외건설 60주년을 맞이했으며, 202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