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그것’ 제작진, ‘폴라로이드’로 차원 다른 공포 “역대급 오프닝 7분”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5-03 17:59:11

기사수정
  •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 사로잡은 천재 공포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 캐서린 프레스콧-마들레인 펫쉬 주연

‘그것’ 제작진이 ‘폴라로이드’로 또 다른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본격적인 여름 극장가에 15분짜리 단편 호러 필름 한 편으로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과 할리우드 관계자들 주목을 받으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천재 공포 감독의 작품이 개봉한다. 


개봉 당시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에게 놀라운 충격을 선사했던 작품 ‘그것’ 제작진이 올여름 선보이는 공포영화 ‘폴라로이드’(수입: ㈜누리픽쳐스/배급: 이수 C&E)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폴라로이드’는 죽음의 순서를 정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주인이 된 고등학생 버드가 친구들 인증샷을 찍어주면서 벌어지는 공포영화다. 


지난 2017년, 국내 박스오피스 개봉 외화 1위를 기록하며 국내 관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던 ‘그것’ 제작진이 올여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2015년, 15분 분량의 동명 단편 호러 필름으로 전 세계 유수 공포 영화제를 휩쓴 라스 클리브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우연히 손에 들어온 사진기를 둘러싼 두 소녀의 심리적인 공포를 엄청난 몰입감과 함께 담아낸 단편 ‘폴라로이드’는 찍고 찍히는 인간의 욕망과 공포를 뛰어난 영상미와 독특한 사운드로 완성해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영화 ‘폴라로이드’ 포스터, 이수C&E 제공

동명 단편 영화를 모티브로 완성된 ‘폴라로이드’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을 알 수 없는 오래된 카메라와 함께 누군가의 피로 얼룩진 여자의 소름 끼치는 셀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포스터 상단의 ‘역대급 오프닝 7분, 버틸 수 있겠는가?’라는 카피는 이미 세상을 놀랍게 한 동명의 단편 작품에서 보여줬던, 관객을 압도하는 천재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영화 시작부터 숨 쉴 틈 없이 몰아칠 것을 예고한다. 


영화 ‘폴라로이드’는 누구나 쉽게 셀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평범한 일상이 ‘죽음의 인증샷’으로 바뀌는 순간의 현실 공포를 완벽히 구현해낼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라스 클리브버그 감독 이외에도 영국 드라마 ‘스킨스’에서 에밀리 역으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인형 미모로 일찍이 눈도장을 찍은 캐서린 프레스콧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국 드라마 ‘리버데일’로 제27회 MTV 영화제에서 주목할만한 배우상을 수상한 마들레인 펫쉬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다. 


이번 ‘폴라로이드’에서 버드 역을 맡은 캐서린 프레스콧은 죽음을 예고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주인이 된 고등학생으로, 우연히 자신이 찍어준 사진 속 친구들이 하나 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모습을 목격하며 충격에 휩싸이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죽음을 예고하는 인증샷’이라는 현실 공포 소재로 올여름 극장가 공포영화 팬들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영화 ‘폴라로이드’는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섬뜩한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놀라운 공포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행안부 차관 주재, `전산사고 재발방지 대책 전문가 토론회` 개최 행정안전부는 28일, 고기동 행정안전부 차관 주재로 전산사고 재발방지 대책에 대한 민간전문가 토론회를 개최했다.이번 토론회는 전산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응용프로그램의 안정적 운영·유지관리 방안을 전문가들과 논의하고 우수한 민간의 시스템 관리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토론회에는 송상효 숭실대학교 교수를 비롯.
  2. 마포구, 실뿌리복지로 레벨 업(UP)…복지·동행센터·기금 3단 체계 구축 마포구가 올해 마포형 복지전달체계인 `실뿌리복지`의 기반 구축과 운영에 박차를 가한다.`실뿌리복지`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회적 약자부터 일반 주민까지 모든 구민의 삶에 스며드는 촘촘한 복지`를 지향하는 마포구 복지 비전으로 `실뿌리복지센터`, `실뿌리복지동행센터`, `실뿌리복지기금`으로 구성된다.실뿌리복지센터는 아동·...
  3. 아기 상괭이의 놀이터, 한려해상 초양도…생태 해설로 관찰 지원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은 한려해상국립공원 내 초양도(경남 사천시 소재) 인근에서 국제적 멸종위기종인 상괭이가 새끼를 낳아 키우는 생육활동을 확인했다고 밝혔다.상괭이는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동식물의 국제거래에 대한 협약(CITES)에서 보호종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해양보호생물(해양수산부 지정)로 법정보호를 받고 있는 종이다...
  4. 인천시, 사회복지시설 등에 방연마스크 800개 비치 인천광역시는 화재 발생 시 연기 및 유독가스에 의한 질식사 등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공립사회복지시설 등에 화재 대피용 방연마스크를 비치한다. 소방청 통계에 따르면 최근 5년간(`19년 ∼ `23년) 화재 발생 시 연기 및 유독가스에 의한 사망자는 전체 사망자의 약 66%에 달해, 사망원인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노인·장애...
  5. 정부 "전세사기 피해주택 경매차익으로 피해자 임대료 지원" 정부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매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전세사기 피해주택의 경매 차익을 피해자에게 돌려주겠다는 대책을 내놓았다.전세사기 피해자는 LH가 경매에서 사들인 기존 거주 주택에 최대 10년간 무상으로 거주하거나, 바로 경매 차익을 받고 이사할 수 있도록 했다.정부는 27일 관계부처 합동으로 전세사기 피해자 주거안정 지원...
  6. 수원시-경기대, `지구로운 캠퍼스` 조성에 앞장선다 수원시가 경기대학교와 `지구로운 캠퍼스` 조성을 위해 지난 27일 대학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경기대학교 제2공학관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황인국 수원시 제2부시장, 청년청소년과장, 환경정책과장 등 관계 공무원과 최병정 경기대학교 교학부총장, 사회에너지시스템공학과 교수진, `지구로운캠퍼스추진단`으로 활동하는 경기대학교 학.
  7. 산업부-KOTRA, 유럽 최대 반려동물용품 전시회서 한국 펫기업 알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KOTRA(사장 유정열)는 5월 7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반려동물용품전시회(INTERZOO 2024)’에서 우리 반려동물용품 기업을 알리기 위해 한국관을 운영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68개국에서 2100개가 넘는 기업이 참여했고, 약 4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해 양적인 면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