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 Y고객 300만 돌파 기념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 시작
  • 김영찬 기자
  • 등록 2024-02-27 19:32:56

기사수정

KT가 자사 영타겟 브랜드 `Y(와이)`의 대상 고객 300만 돌파를 기념해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KT가 자사 영타겟 브랜드 `Y(와이)`의 대상 고객 300만 돌파를 기념해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KT `와이로운 혜택`은 `Y`의 한글 독음에 착안해 `Y(와이)스럽다`라는 의미와, 놀라울 정도로 `와! 이롭다`는 의미의 중의적 표현을 담은 혜택으로 KT 대학생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했다.

 

KT는 2016년 국내 최초 20대 전용요금제 Y24를 출시한 이래 다양한 청년 특화 혜택을 제공해오며, `Y` 전용요금제 뿐만 아니라 전용요금제에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데이터를 2배 제공하는 `Y덤`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아왔다.

 

KT는 이번 `와이로운 혜택`을 통해 통신 서비스뿐만 아니라 브랜드 콜라보, 스포츠 관람, 럭키 드로우 같은 다양한 형태의 혜택들을 준비해 매월 색다른 컨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3월의 `와이로운 혜택`은 Y 고객의 `새로운 출발`을 테마로 한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는 혜택과 3월에 펼쳐지는 스포츠 혜택으로 구성했다.

 

먼저, 독서에 관심있는 Y고객을 위해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함께하는 콜라보를 준비했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김혜정과 함께 하는 북토크 이벤트에 30명을 초청할 예정이며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을 2,000명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운동에 관심있는 Y고객을 위한 콜라보 혜택으로는 스포츠 관련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월 개막하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KT WIZ 야구경기 입장권 100매를 매월 추첨 증정하고, ▲3월 국가대표 축구 A매치 경기도 입장권 100매를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트렌디 아이템을 추첨 증정하는 `Y드로우` 이벤트도 매월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와이로운 혜택`은 Y의 혜택 플랫폼 앱(APP) `Y박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별 기간과 내용은 3월 4일부터 `Y박스` 앱 및 Y 인스타그램 채널 `와이로운 캘린더`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 Y를 위한 `와이로운 멤버십` 혜택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Y포차` 라는 이름으로 3월 6일부터 시작되며, 만 34세 이하 Y고객이면 KT멤버십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3월 6일 KT멤버십 앱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한편, KT는 영타겟 브랜드 `Y`를 내세워 청년 특화 혜택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알린 결과, 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와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 2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Y만을 위한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혜택을 꾸준히 확대한 결과 Y고객 300만을 돌파하며 청년 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통해 청년들의 고유한 개성을 더욱 밝게 비추고 응원하는 서포터로서 더 많은 청년에게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민근 안산시장, 독일 현지 기업체 대상 연이은 투자유치 행보 이민근 안산시장이 독일 현지 기업체를 대상으로 한 기업 투자유치 활동에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산시는 이민근 시장이 지난 19일(현지시간) 우호 협력 도시인 아헨특구시를 방문, 독일 현지 기업체 및 아헨특구시 관계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안산 사동(ASV)지구 경제자유구역 후보지 홍보를 위한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하고 잠재..
  2. 인천시, 제조업 분야 소공인에 최대 1억 5천만 원 특례보증 인천광역시는 국가경쟁력의 근간이 되는 제조업 분야 성장지원을 위해 ‘2024년도 인천시 소공인 지원 특례보증’을 24일부터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총 100억 원의 융자규모로 수행기관인 인천신용보증재단과 신용보증 협약을 체결한 은행(신한, 농협, 하나, 국민, 우리, 카카오)에서 대출을 실행한다.지원대상은 고물가 고.
  3. 1인 자영업자‧프리랜서도 출산휴가 간다...서울시, 전국 최초 지원 나 작년 한 해 난임시술비 소득기준 폐지, 산후조리경비 지원, 다자녀 기준 완화 같은 선도적인 ‘오세훈표 저출생 대책’을 차례로 선보이며 저출생 극복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건 서울시가 이번엔 그동안 저출생 대책에서 소외돼있던 사각지대 해소에 나선다. 서울시는 지난해 저출생 위기 극복을 위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의 일환...
  4. 삼성전자, 에버랜드에 ‘갤럭시 AI’ 체험 공간 ‘갤럭시 스튜디오 Photo’ 운영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의 강력한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를 에버랜드에서 19일부터 5월 26일까지 운영한다.‘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이색적인 사진 체험부터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까지 1020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테마파크 콘셉.
  5. ‘세계 책의 날’, 더 많은 책과 함께 더 넓은 세계로 문화체육관광부는 출판계, 서울도서관 등 전국 공공도서관과 함께 4월 23일, ‘세계 책의 날*(공식 명칭 세계 책과 저작권의 날)’을 맞이해 서울 광화문 ‘책마당(해치마당, 세종라운지)’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독서문화행사와 캠페인을 진행한다.세계 책의 날은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에서 책을 사는 사람...
  6. 용현·학익 2-2블록 도시개발사업, 17년 만에 착공할 수 있게 됐다 인천광역시가 미추홀구 용현동 604-7번지 일원 용현․학익 2-2블록 도시개발사업에 대한 실시계획인가를 4월 22일(월) 고시했다.사업 면적은 128,185㎡로 1구역(97,932㎡, 수용 또는 사용방식)과 2구역(30,253㎡, 환지방식)으로 추진하게 되며 부지조성, 도로 및 공원 기반시설 등은 2026년 하반기까지 완료할 예정이다.용현․학익 2-2블록 도시개발사업...
  7. 서울 강서구, `까치익스프레스` 사업 확대 실시...취약계층 이사비용 지원 서울 강서구는 취약계층에게 최대 100만 원의 이사비용을 지원하는 `까치익스프레스` 사업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까치익스프레스` 사업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가구 등 취약계층의 주거 이전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최대 100만 원의 이사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2022년 처음 도입됐다.이 사업으로 구는 지난 2월 서울시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