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예고편만으로 이미 시리즈 최고 반응, 무슨 내용 담겼나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5-09 09:54:41

기사수정
  • 2차 예고편 전 세계 공개 24시간 만에 1억3,520만뷰 돌파
  • 스파이더맨 시리즈 역대 최고 반응
  • MCU의 새로운 서막, 드디어 베일 벗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차 예고편이 시리즈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해 팬들의 기대를 증명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 MCU) 첫 작품인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제공/배급: 소니 픽쳐스)이 지난 6일 2차 예고편을 공개,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포일러를 방지하고자 피터 파커 역 톰 홀랜드가 직접 주의를 주는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끈 가운데, 친구들과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가 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물론 MCU의 새로운 얼굴인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런던, 베니스, 베를린 등 유럽에서 새로운 빌런들에 맞서는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확인케 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더욱 커진 스케일과 액션,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 2차 예고편은 지난 6일 소니픽쳐스 글로벌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이후 24시간 만에 전 세계 온라인 누적 조회수 약 1억3,520만회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월 공개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티저 예고편의 조회수(약 1억3,000만회)는 물론, 전편 ‘스파이더맨: 홈커밍’(약 1억1,600만회)을 포함해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최고 기록이다. 


국내 예비 관객들 기대감 역시 가히 폭발적이다.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후 단 12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2차 예고편을 본 국내 네티즌들은 “이거 열번째 보는 중이야. 너무 설레”(페이스북 김**), “개꿀잼각”(페이스북 김**), “피터야.. 우주의 이치가 흐르고 중력이 작용하며 지구가 아직까지 폭발 안된 것도 너 덕분이다”(페이스북 유**) 등 뜨거운 관심과 기대평들을 쏟아내고 있다. 


2차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에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유럽 스페셜 포스터, 소니 픽쳐스 제공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개막 앞두고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 열려 5월에는 서울 곳곳이 매력적인 정원으로 가득해질 전망이다. 오는 16일(목) 개막을 앞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이하 ‘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자치구가 각 지역에 아름다운 정원을 만드는 경쟁을 벌인다.서울시는 25개 자치구와 협업하여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별로 정원을 조성하고 행.
  2. 3월 주택 매매거래량 작년 12월부터 증가세...악성 미분양 8개월 연속 증가 국토교통부는 30일 ’24년 3월 기준 주택 통계를 발표했다.이날 발표에 따르면, 3월 기준 전국의 주택 인허가, 착공, 준공은 전월 대비 증가했고, 분양은 청약홈 시스템 개편으로 전월 대비 감소했다.3월 기준 주택 매매거래량(신고일 기준)은 총 52,816건으로 전월 대비 21.4% 증가해 작년 12월부터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24.3월 기준 ...
  3. 5월1일부터 대중교통비 20~53% 환급, K-패스로 교통비 걱정 패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는 5월 1일부터 K-패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K-패스는월 15회 이상 정기적으로 대중교통(시내·마을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GTX 대상)을 이용할 경우 지출금액의 일정비율(일반인 20%, 청년층 30%, 저소득층 53.3%)을 다음 달에 돌려받을 수 있는 교통카드이다. K-패스 이용 방법은 ①카드 발.
  4. 오세훈 시장, 저출생시대에 ‘40만 서울 어린이 행복’ 챙긴다 알파세대 어린이의 행복에 초점을 맞춘 전국 최초의 종합계획으로 지난해 5월 오세훈 시장이 발표한 `서울 어린이행복 프로젝트`가 1주년을 맞았다. 서울시는 심각한 저출생 속에서 어린이를 우선으로 배려하는 사회 분위기가 중요한 만큼, 지난 1년간의 실천 노력과 성과를 토대로 올 한해 480억 원을 투입, 보다 대폭 확대‧강화된 「어린이...
  5. SKT, ‘AI 멀티엔진’ 시동… 韓 ‘텔코LLM’ 6월 출격 예정 통신 서비스를 잘 이해하는 똑똑한 ‘텔코LLM’이 이르면 오는 6월 선보인다.SK텔레콤은 5G 요금제, T멤버십, 공시지원금 등 우리나라의 통신 전문 용어와 AI 윤리가치와 같은 통신사의 내부 지침을 학습한 ‘텔코LLM’을 개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중 개발을 완료할 예정이다.‘텔코LLM’은 GPT, 클로드와 같은 범용...
  6.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7. 삼화페인트, 서울시립미술관 지원…문화예술발전 도모 삼화페인트공업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과 `서울시민 문화향유증진을 위한 문화예술발전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화페인트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은 ▲문화예술 활성화 관련 사업 개발 및 공동운영 ▲문화예술 활성화 공동 홍보 ▲전시, 창작지원 등 각종 문화행사 지원 ▲협력모델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