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성수동에서 쇼케이스 성료
서울패션허브가 지난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에서 ‘서울패션허브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패션허브가 올해 집중 지원 중인 40개 디자이너 브랜드 가운데 20개 사를 엄선해 신규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패션업계 관계자 및 일반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홍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쇼케이스는 단순한 전시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별 기획 전시 공간 및 패션쇼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또한 일반 시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팝업스토어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6일 오후 사당역 4번출구 앞에 설치된 경기버스라운지를 방문했다. (사진=김대희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6일 오후 서울 사당역 4번출구 앞에 설치된 경기버스라운지에 방문했다.
경기버스라운지는 민선7기 경기도가 광역버스 승객이 쾌적한 공간에서 버스를 기다릴 수 있도록 조성한 승차대기 공간이다.
앞서 경기도는 사당역에 버스라운지를 개소한 이유로 서울과 경기도를 오가는 버스 이용객이 하루 약 3만명을 넘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경기버스라운지는 버스 도착 현황, 날씨, 미세먼지 수치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버스도착 정보 모니터’를 놓고 총 48석의 좌석을 설치했다. 추위나 강우, 강설 등에 대비하기 위해 냉난방시설과 공기청정시설도 제공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6일 오후 사당역 4번출구 앞에 설치된 경기버스라운지를 방문했다. (사진=김대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