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작구, 태평백화점 방문자에 신속한 코로나19 검사 당부
  • 민소영 기자
  • 등록 2021-03-26 17:57:28

기사수정
  • 사당동 태평백화점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14일~25일 사이 방문했을 경우 가까운 선별진료소 찾아 검사 당부
  • 백화점 전 직원 대상 코로나19 검사 진행 중, 거리두기 준수 및 확진자 발생 층 포함 백화점 방역소독 실시

동작구는 26일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동작대로 115 소재 사당동 태평백화점을 14일과 25일 사이에 방문했을 경우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사에 응해달라고 밝혔다.

 

사당 문화회관에 마련된 선별진료소 현장 (사진=동작구)

해당 백화점은 지난 20일 1층 매장 직원 1명이 최초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현재까지 총 10명이 확진 판정을 받은 상황이다.

 

구는 백화점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거리두기 준수 및 확진자 발생 층을 포함한 백화점 전 층의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등 방역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14일 이후 백화점 방문자들의 자발적 진단검사를 안내하는 내용으로 24일과 25일 2차례에 걸쳐 재난문자를 발송한 바 있다.

한편, 구는 장승배기역 1번 출구 보건소 및 남성역 2번 출구 사당문화회관 2개소에 선별진료소를 운영 중에 있으며 보건소 선별진료소는 상시 운영하고, 사당문화회관 선별진료소는 일요일에 미운영한다.

 

동작구 관내 선별진료소의 자세한 운영시간은 ▲동작구 보건소는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일·공휴일은 오후 3시까지 운영한다. ▲사당문화회관 선별진료소의 경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동작구재난안전방역대책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는 검사를 통한 확산방지가 가장 중요하므로, 해당 백화점을 방문한 분들은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즉시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찾아 선제적 검사에 응해줄 것을 거듭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LG전자, `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 글로벌 출시 LG전자가 더욱 진화한 무선 전송 기술을 탑재한 `24년형 무선 올레드 TV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본격 출시한다.LG전자가 지난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선 올레드 TV는 TV 주변의 복잡한 연결선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다. 콘솔기기, 셋톱박스 등 외부기기를 케이블이 아닌 무선 전송 솔루션으로 연결해 깔.
  2. 관악구, 신속취업지원 TF 구성해 빈일자리 해소 나선다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신속취업지원 TF를 구성하고 지역 고용 활성화와 구인애로업종 빈일자리 해소에 나선다.구는 지난 6월 19일 고용노동부 서울관악지청에서 ▲서울관악지청 ▲구로구 ▲금천구 ▲동작구와 지역 일자리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고용 활성화와 빈일자리 해소를 위한 공동 대응에 나섰다.먼저 ..
  3. SKT ‘채팅+ PC버전’, AI 메시지 서비스로 진화 SK텔레콤의 채팅+(플러스) PC버전이 AI기술을 만나 고객 이용 편의성을 더욱 높인다.SKT는 채팅플러스 PC버전에 메시지 유형별로 쉽게 구분이 가능한 태깅(tagging) 기능을 제공하는 ‘AI태그(Tag)’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지난해 12월 출시한 채팅플러스 PC버전은 ▲메시지 읽음 확인 ▲보내기 취소 등 진화된 문자 기능을 PC(윈도우 ...
  4. 마포직업소개소, 청년·경력단절 여성 취창업 성공의 열쇠 마포구(구청장 박강수)의 마포직업소개소가 일하고 싶은 청년과 경력단절 여성을 위해 집중 취·창업 지원사격에 나섰다.지난해 구청 2층 통합민원실 내 구인·구직 상담 창구 형태였던 `일자리플러스센터`를 현 위치인 1층으로 확대·이전하고 명칭을 `마포직업소개소`로 변경해 어르신과 장애인 등의 접근성을 향상한 마포구..
  5. 삼성 OLED 게이밍 모니터, 2분마다 1대씩…글로벌 판매 2만대 돌파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OLED’ 시리즈가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오디세이 OLED 신제품 2종(G80SD·G60SD)은 지난달 4일 한국을 비롯해 북미∙유럽∙동남아 등 주요 국가에서 동시에 판매를 시작해 출시 한 달여 만에 총 2만대 이상이 판매됐다. 출시 이후 2분마다 1대씩 판매된 셈이다.이번 OLED 신제품...
  6. 2024 인천시 환경보건포럼, 3일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인천광역시는 오는 7월 3일 오후 송도 컨벤시아에서 `2024 인천시 환경보건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포럼은 그동안 인천시가 환경보건센터와 협력·추진한 취약(가능)지역 환경노출 및 모니터링, 환경성질환 시민 안심진료 등에 대한 사업 추진 경과를 전문가, 학계 등과 공유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환경보건정책 발전 방향을 논...
  7. 오세훈 시장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 특별함이 일상되는 ‘일상혁명’ 비전 제시 오세훈 서울시장은 “국민의 삶을 바꾸는 것은 거대한 프로젝트나 시설물이 아니다”라며 “누구나 어디서나 차별 없이 매일 누릴 수 있는 일상의 변화를 축적하는 ‘소프트웨어의 혁신’이 한 사람의 삶을 바꾸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일상혁명’”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의 2년은 더 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