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레노버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신제품 3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19일 진행
  • 김영찬 기자
  • 등록 2024-03-19 13:00:01

기사수정

한국레노버가 3월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독자 21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딴트공 말방구 실험실’과 함께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가 3월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독자 21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딴트공 말방구 실험실’과 함께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요가 9세대 총 3종으로 △요가 슬림 7i(Yoga Slim 7i) △요가북 9i(Yoga Book 9i) △요가 프로 9i(Yoga Pro 9i)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참여 고객은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요가 프로 9i는 사전예약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요가 9세대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메테오 레이크’ 탑재로 보다 강력한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자랑한다. 포토샵이나 스트리밍, 문서 작업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 시 기존 세대 대비 한층 강화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요가 슬림 7i’는 요가 9세대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가벼운 1.39kg와 14.9mm의 슬림한 디자인 및 밀스펙 인증으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와 인텔 아크(Intel Arc 그래픽) GPU를 장착해 강력하면서도 새로운 PC 경험을 선사한다.

‘요가북 9i’는 세계 최초 2.8K OLED 듀얼 스크린을 탑재한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사용 환경별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 멀티태스킹 생산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가 프로 9i’는 영상, 포토샵 등 각종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최적화된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돌비 비전 기술을 적용한 3.2K 퓨어사이트 프로 터치 디스플레이는 부드러운 화질을 구현한다. 최대 165Hz 주사율, IPS 디스플레이 400니트(nits), DCI-P3 색역을 지원해 생생하고 정확한 색감으로 전문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이번에 출시한 요가 9세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나은 창작 환경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 과실로 발생한 파손의 경우에도 무상 수리를 지원하는 우발적 손상 보장(ADP) 서비스 2년 보장은 물론 전문 엔지니어 고객 지원, 편리한 초기 세팅 등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혜택 또한 2년 동안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근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마담 웹(Madame Web)’ 마우스패드 MD를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26인치 만다리나덕 캐리어(1명), 26만원 상당의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명), 신세계 백화점 5만원 상품권(3명)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마담 웹 영화 티켓(10명)과 도미노피자 기프티콘(3명)을,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요가 슬림 7i는 100만원 초반, 요가북 9i와 요가 프로 9i는 200만원대의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네이버웹툰, 숏폼 애니메이션 ‘컷츠’ 공개…9월 1일 정식 출시 네이버웹툰이 숏폼 애니메이션 서비스 ‘컷츠(Cuts)’를 공개하며 웹툰 기반 콘텐츠 생태계 확장에 나섰다.네이버웹툰은 25일 “오늘부터 앱(App)을 통해 컷츠를 점진적으로 배포하고, 오는 9월 1일 정식 출시 이후 누구나 애니메이션을 업로드하고 감상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컷츠는 2분 이내의 짧은 애니메이션을 제작·...
  2. 운전석 없는 자율주행셔틀, 9월 말 청계천서 첫 운행 서울시가 국내 최초로 운전석과 운전대가 없는 자율주행셔틀을 9월 말부터 청계천에서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범 운행은 청계광장부터 광장시장을 지나 다시 청계광장으로 이어지는 4.8㎞ 구간에서 이뤄지며, 시민들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운행에 투입되는 차량은 오토노머스에이투지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11인승 소형버스로, ...
  3. SKT ‘스페셜T’ 참여 고객 20만 명 돌파…장기 고객 혜택 업그레이드 SK텔레콤의 장기 고객 혜택 프로그램 ‘스페셜T’가 누적 참여 고객 20만 명을 돌파했다. SKT는 이를 기념해 장기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확대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SKT(대표이사 사장 유영상)는 25일 “지난해 1월 론칭한 스페셜T가 고객 호평 속에 1년 7개월 만에 참여자 20만 명을 넘어섰다”며 “조용필 콘서트 초청, ..
  4. 여행·브이로그 필수품 ‘액션카메라’…제품별 성능 차이 뚜렷 여행과 브이로그 촬영 등에서 활용되는 ‘액션카메라’의 주요 제품 간 성능 차이가 크다는 시험평가 결과가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은 25일 액션카메라 6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화질, 배터리 성능, 방수, 내환경 성능 등 품질과 안전성을 비교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비교정보는 ‘소비자24’ 내 ‘비교공감&...
  5. KT, 국내 최초 AI-RAN 상용 검증…네트워크 혁신 가속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상용 5G 네트워크에서 AI-RAN(Artificial Intelligence Radio Access Network, 인공지능 기반 무선접속망) 기술 검증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AI-RAN은 기지국과 네트워크 서버의 사이에 오가는 트래픽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통신망 기술이다.AI-RAN 기술이 적용된 기지국은 전용 AI 엔진..
  6. 서울시, 하수도·쓰레기 관리 강화… 도심 쥐·야생너구리 피해 예방 나선다 서울시가 최근 기후변화로 인한 도심 내 쥐 출몰 사례 증가와 야생 너구리 발견에 대응해 하수도 정비, 음식물쓰레기 관리 강화, 도심 녹지 확충 등 종합 대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감염병 매개 가능성을 차단하고 시민 불안을 줄이기 위해 정기 방역과 홍보 활동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서울시는 집중호우에 따른 하수관 침수, 재...
  7. 대학가 위협하는 ‘마약 던지기’… 서울시, 집중 점검으로 원천 차단 서울시가 개강을 맞아 대학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마약 던지기’ 수법을 차단하기 위한 전면 대응에 나섰다. 시는 26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를 마약 집중 점검 기간으로 정하고, 자치구·경찰·대학과 함께 합동 점검을 벌인다.‘던지기’는 판매자가 마약을 특정 장소에 은닉해 두면 구매자가 이를 찾아가는 방식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