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승찬, “이번 총선은 민주주의 세력과 검찰독재 세력 간의 대결, 투표로 심판해야”
  • 강기중 기자
  • 등록 2024-03-21 19:33:43

기사수정
  • 부승찬 용인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21일 22대 총선 후보 등록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 첫날인 21일, 부승찬 용인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용인시병 지역구 출마를 위해 수지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로 등록했다.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 첫날인 21일, 부승찬 용인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용인시병 지역구 출마를 위해 수지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로 등록했다.

부승찬 후보는 “이번 총선은 상식 있는 국민과 무도한 국민의 힘 간의 대결이자 민주주의 세력과 검찰독재 세력 간의 대결이다”라며 “독선적인 위정자들에게 국민이 이 땅의 당당한 주인임을 투표로 보여줘야한다”라고 말했다.

 

부 후보는 또 “이번 총선에 도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수지구민 여러분과 당원 동지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며 “윤석열 정권의 폭정을 심판하고, 품격있는 도시 수지를 수지답게, 나라를 나라답게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오는 23일(토) 오후 3시에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이 부승찬 후보 선거사무소(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67 수지푸르지오월드마크상가 230호)에서 열린다. 출정식에 앞서 10시부터 15시 사이에는 ‘더불어민주당 용인시병지역위원회 당원 만남의 날’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부 후보는 선거사무소에서 당원과 지지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부승찬 용인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약력
▲민주당 이채양명주심판위원장 ▲국방부 대변인 (전) ▲연세대학교 겸임교수 (전) ▲국회의원 정책보좌관(전) ▲국방부 장관 정책보좌관(전) ▲더민주전국혁신회의 상임운영위원(현) ▲연세대 정치학 석·박사 ▲공군사관학교 졸업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의협, "집단휴진 찬반투표 가결…18일 전면 휴진·총궐기대회" 대한의사협회가 오는 18일 총궐기대회를 개최하고 전면 휴진하기로 했다. 이같은 결정은 의협 회원 대상 투표에서 나온 압도적인 찬성표에 따른 것이다. 의협은 9일 오후 의협 회관에서 의대 교수와 봉직의, 개원의 등이 참여하는 전국의사대표자회의를 열고 대정부 투쟁에 관한 전체 회원 투표 결과를 공개한 뒤 18일 전면 휴진과 총궐기 대.
  2. 6월 11일부터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 시작 보건복지부는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가 6월 11일(화)부터 전국 17개 시·도에서 순차적으로 시작된다고 밝혔다.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는 도전행동(자해·타해)이 심해 기존 돌봄서비스를 받기 곤란했던 발달장애인에게 맞춤형으로 1:1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서비스 유형은 야간돌봄을 포함한 24.
  3. 인천시, 소득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긴급 돌봄 서비스 인천광역시는 보건복지부 긴급돌봄 공모사업에 선정돼 6월부터 10개 군·구 전역에서 질병, 부상 등으로 급히 돌봄 서비스가 필요한 누구나 긴급돌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신청자는 주민등록상 주소지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인천사회서비스원에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속하게 이용 자격 확인한 후 최대 30일(72시간)의...
  4. 경기도, 1기 신도시 재정비 소통 창구 ‘시민협치위원회’ 순회 간담회 진행 경기도가 ‘선도지구’ 물량 선정으로 조속한 재정비의 흐름을 탄 1기 신도시에 대해 주민 소통체계 강화 방안으로 10일부터 13일까지 성남 분당 등 5곳에서 시민협치위원회 간담회를 진행한다.도는 10일 오후 1시 성남시청에서 성남 분당 시민협치위원회 20명과 간담회를 열고 재정비 방안, 지역 현안 등에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신도..
  5. 동작구, 주치의가 어르신댁으로 찾아갑니다 ‘효도 복지’ 동작구가 100세 시대를 맞아 관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의료·돌봄서비스를 통해 효도 복지를 실현하고 있다.먼저 올해 구는 구비 5000만 원을 투입해 서울시 자치구 중 유일하게 관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효도 한방의료 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자는 65세 이상 거동이 불편한 기초생활수.
  6. 경기도 고양이 입양센터 개관…1개월 동안 12마리 입양 시켜 경기도가 유기묘 입양 문화 활성화를 위해 반려마루 화성내 고양이입양센터를 개관한 가운데 5월 4일 개관 후 약 1개월 동안 12마리를 입양시킨 것으로 나타났다.9일 고양이입양센터에 따르면 센터에는 현재 50여마리의 유기 고양이를 보호 중이며, 지난 5월 4일부터 6월 7일까지 12마리의 유기 고양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아 떠났다.경기도 화성...
  7. 인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맨발 걷기 행사 개최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7일 공원 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사업 완공에 따른 `주민과 함께하는 맨발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회 의원,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사업의 준공을 축하했다.서구는 최근 전국적인 열풍에 맞게 주민들의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