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갤럭시 Z 폴드6·플립6 예약판매 실시
  • 이지혁 기자
  • 등록 2024-07-11 15:53:37

기사수정
  •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예약, 19일부터 예약고객 개통
  • 파리, 마드리드 등 넷플릭스 화제작 배경지 투어… T 로밍 쿠폰 50% 할인도
  • 인터파크 티켓 공연 최대 50% 할인, T1 팬미팅 초대 등 다양한 고객 겨냥한 혜택 多

SK텔레콤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19일, 공식 출시는 24일이다.

 

SK텔레콤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 · 플립6`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이번 갤럭시 Z 폴드6·플립6 구매 고객을 위해 SKT의 상품과 서비스 중심으로 6가지 ‘육대급(6가지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갤럭시 Z 시리즈의 인기가 청년층에서 전 연령대로 확산 중인 것을 반영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 예약에서 SKT는 자사의 서비스 경쟁력과 고객의 만족감을 동시에 표현하는 의미를 담은 ‘SKT, 이게 되네!’ 광고 캠페인을 통해, ‘육대급 혜택’ 등 고객들이 SKT를 선택할 이유를 매력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파리, 마드리드 등 넷플릭스 화제작 배경지 투어… T로밍 쿠폰 50% 할인 혜택 등

SKT는 지난 6월 넷플릭스와의 협력을 통해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에서 ‘우주패스 넷플릭스’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갤럭시 Z 폴드6·플립6 출시에서도 양사 간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먼저 SKT는 ‘넷플릭스로 떠나는 세계 여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갤럭시 Z 폴드6·플립6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화제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배경인 프랑스 파리, <종이의 집>의 배경 스페인 마드리드, <심야식당: 도쿄 스토리>의 배경 일본 도쿄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1, 2차 각 60명씩 총 1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1차 7/19 ~ 8/16, ▲2차 8/30~9/27로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Z 폴드6·플립6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SKT는 여름 휴가철을 위한 ‘T 로밍 쿠폰 50%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갤럭시 Z 폴드6·플립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9일에서 8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50명, 총 1만 1천 명에게 T 로밍 쿠폰(baro 3/6/12/24GB)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회선당 1매 제한)

 

또 SKT는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6만 명을 대상으로 T월드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혜택 알림 받기에 동의만 해도 100% 당첨되는 ‘스마일캐시 뽑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외 신세계 계열사 및 다양한 스마일페이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SKT 혜택 알림 받기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500 스마일캐시를,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예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스마일캐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인기 뮤지컬 ‘시카고’ 등 공연 최대 50% 할인…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 팬미팅 초대

SKT는 갤럭시 Z 폴드6·플립6 구매 고객에게 티켓 예매 1위 플랫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공연/전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은 인기 뮤지컬 ‘시카고’, ’프랑켄슈타인’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연극 ‘햄릿’, 사진 전시 ‘이경준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 등 공연/전시 티켓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SKT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선수들과 1대1 소통이 가능한 팬미팅 행사를 열고, 갤럭시 Z 폴드6·플립6를 개통한 ‘0(영)’ 청년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현장에 초대한다. 현장 팬미팅에 참석한 고객 중 100명은 T1 소속 선수가 직접 고객의 폰에 응원 메시지를 녹음해 주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현장 팬미팅은 T월드 0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며, 온라인 팬미팅 참가 응모자 중 3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T1 한정판 기념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팬미팅 응모 기간은 이달 12일에서 8월 11일까지다.

 

‘육대급 혜택’의 마지막 혜택으로 SKT는 이달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를 포함해 SKT에서 신규, 기기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U 편의점 할인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Z 폴드6·플립6 개통 고객 500명을 추첨해 ‘우주패스 넷플릭스 스탠다드’ 상품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갤럭시 플립6 시리즈 신규, 기기 변경 고객 중 1천 명을 추첨해 ‘플립6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1일에서 23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티다문구점 타임딜’을 진행해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갤럭시 Z 폴드6·플립6 단말 구매를 원하시는 다양한 고객분들을 위해 SKT만의 차별적인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혜택과 서비스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폭염 속 `군포 얼음땡` 인기 폭발 군포시가 폭염 대응을 위해 시범 운영 중인 AI 무인 냉장고 `군포 얼음땡`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시는 7월 하순부터 중앙공원, 로데오거리, 당정근린공원 등 시민 유동 인구가 많은 3개소에 `군포 얼음땡` 냉장고를 설치해 냉각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운영 초기부터 하루 평균 1,200병 중 90% 이상이 소진되는 등 예상보...
  2. 광복 80주년…정부, 83만여 명 특별사면·행정제재 감면 이재명 정부가 제80주년 광복절을 맞아 오는 15일자로 총 83만6,687명에 대한 특별사면과 행정제재 감면을 단행하고, 약 324만 명에 달하는 서민·소상공인에 대한 신용회복 지원조치도 시행한다.정부는 11일 ‘국민주권정부’ 출범 후 첫 특별사면을 발표하며 국민통합과 민생 회복을 핵심 목표로 제80주년 광복절 특별사면을 단행한.
  3. 청년의 눈으로 통상을 보다…대학생 통상정책 토론대회 참가 모집 산업통상자원부가 오는 9월 12일까지 ‘2025년 대학생 통상정책 토론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통상정책에 대한 청년층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국제통상 분야의 미래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참가 대상은 국내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외국인 포함)으로, 1명 이상 5명 이하 팀을 구성...
  4. `K-브랜드, 날개를 펼치다` 남동구, 카자흐스탄 시장개척단 파견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이 지역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11일 출장길에 올랐다.남동구는 8월 11∼14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인천상공회의소와 함께 카자흐스탄 알마티 해외시장개척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박 구청장이 이끄는 시장개척단은 와더스킨, ㈜나노메딕스 등 관내 중소기업 15개 사가 참여하며, 화장품과 여.
  5. 폴리텍대학, 현장 맞춤형 안전보건교육 확대…“안전한 캠퍼스 만든다” 한국폴리텍대학이 온라인 위주의 안전보건교육에서 벗어나,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찾아가는 안전보건교육’을 본격 시행한다.이번 교육은 시설관리, 급식 조리, 환경미화, 경비 등 캠퍼스 현장에서 근무하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실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사례와 예방 대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교육 참석자에게는 쿨링패.
  6. 광명119안전센터, 12일부터 ‘광북119안전센터’로 명칭 변경 광명소방서가 오는 12일부터 기존 ‘광명119안전센터’의 명칭을 ‘광북119안전센터’로 변경한다.광명소방서는 이번 명칭 변경이 ‘광명소방서’와 ‘광명119안전센터’의 이름이 비슷해 발생할 수 있는 혼선을 줄이고, 주민들이 보다 쉽게 센터를 구분하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고 설명했다.광북119안전센터의 관할...
  7.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보상사업지구 내 취약 계층에 폭염 대비 물품 전달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 사장 황상하)는 용산국제업무지구 등 보상사업지구 내 취약 계층 주민들을 위해 폭염 대비 물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물품 지원은 폭염에 특히 취약한 천막, 텐트 등 임시 거주 시설에 살고 있는 주민을 위한 것으로, SH는 시립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와 협력해 용산역 인근 텐트촌 노숙인들에게 쿨 매트,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