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이사 김영섭)가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Y수능 페스타`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수능을 마친 (만17∼20세) 고객이라면 스타벅스 쿠폰팩 이벤트부터 KT닷컴 구매 혜택, KT 멤버십 수능 혜택, SNS 부적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KT `Y수능 페스타` 첫 번째 혜택으로는 수험생 개통 고객 대상 `스타벅스 쿠폰팩`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핸드폰을 구매 개통 후 이벤트 페이지 응모 시, 총 2,0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쿠폰이 포함된 `스타벅스 쿠폰팩`(무료 음료 쿠폰 2장, 음료1+1 쿠폰 2장)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핸드폰을 개통하면 아이패드 미니(1명), 갤럭시 워치7(5명), CASETiFY 5만원권(100명)을 추첨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운세를 매일 볼 수 있는 스마트 굿즈 `태그미 럭키 운세 키링`도 함께 제공한다.
KT멤버십에서는 수능 이벤트 `달.달.수능페스타`를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1잔, 도미노피자 전 메뉴 배달/포장 50% 할인, 사진 앱 `SNOW`의 AI 미국 졸업사진 1회 이용권,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2인 50% 할인 등을 마련했다. (혜택 중복 이용 가능)
수험생을 위한 요금제 혜택도 있다. 만 34세 이하 5G 고객이면 Y덤 혜택을 자동으로 적용 받아 기본 데이터나 공유 데이터를 2배로 이용할 수 있고, 만 18세 이하라면 프리미엄 가족결합에서 청소년 할인을 통해 매월 5,5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디바이스 초이스나 삼성 초이스 요금제를 선택하면 에어팟 프로 2,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디바이스를 저렴하게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T의 1020 브랜드 Y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와이로운 부적 제작소`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수험생의 합격과 운을 기원하는 부적 이미지를 만들어 공유할 수 있다.
Y아티스트 `미뉴` 작가의 재치있는 일러스트로 제작된 부적은 10종이 랜덤 생성되며, 이미지로 다운받아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SNS로 부적을 인증한 100명에게는 네이버 페이 1만원권을 제공하고, 특별 부적 `행운 2배 와이로운 스페셜 부적`을 획득 후 SNS 인증하면 애플워치SE(3명)도 추첨 제공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고생한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1020 브랜드 `Y`를 통해 그들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