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실시
  • 민소영 기자
  • 등록 2024-12-05 09:39:38

기사수정
  • 연말 맞이 야놀자·신라면세점·메가박스와 대규모 협업 이벤트… 투썸하트 정회원이라면 크리스마스까지 ‘1일 1혜택’ 제공
  •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하고 선호도 높은 맥북 에어, 스탠바이미 GO 등 경품 증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매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는 여행, 문화생활, 쇼핑이 증가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매일 다방면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은 물론, △야놀자 △메가박스 △신라면세점과 함께 날마다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는 투썸플레이스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되며, 투썸하트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어드벤트 캘린더가 활성화되며, 홀리데이 달력의 영역 중 당일에 해당하는 칸을 클릭하면 그날의 혜택을 담은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를 빛내 줄 케이크와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시 ‘투썸오더(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오더 기능)’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홀케이크 10% 할인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홀케이크 시즌 음료(R) 2000원 할인 △모든 제조음료(R) 2000원 할인 △아메리카노(R) 1+1 쿠폰 5종을 제공하며, 투썸하트 1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제휴사와 함께 더욱 풍성한 여행·숙박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야놀자 혜택으로 △국내 숙박 7% 할인(최대 5만원 할인) △국내 숙박 10% 할인(최대 5만원 할인) △해외 항공 국제선 3만원 할인 △해외 숙소 3만원 할인 등의 쿠폰을 지급한다. 실속 있는 문화혜택도 준비했다. 메가박스 혜택으로 △주중(월~목요일) 영화 4000원 할인 △주말(금~일요일, 공휴일) 영화 3000원 할인 △콤보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혜택으로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업 및 멤버십 혜택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4종의 더블적립금(총 12만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투썸플레이스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25명에게 홀리데이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경품은 △맥북 에어(1명) △스탠바이미 GO(2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디럭스 풀 1박 숙박권(3명)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8명) △메가박스 1인 2매 영화관람권(100명) △투썸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1111명)이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혜택을 1회 이상 받고, 투썸하트 앱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이 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을 매일 하나씩 열어볼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 형태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썸 산타’가 준비한 ‘1일 1선물’과 함께 풍성한 홀리데이 시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폭염 속 `군포 얼음땡` 인기 폭발 군포시가 폭염 대응을 위해 시범 운영 중인 AI 무인 냉장고 `군포 얼음땡`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시는 7월 하순부터 중앙공원, 로데오거리, 당정근린공원 등 시민 유동 인구가 많은 3개소에 `군포 얼음땡` 냉장고를 설치해 냉각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운영 초기부터 하루 평균 1,200병 중 90% 이상이 소진되는 등 예상보...
  2. 광복 80주년…정부, 83만여 명 특별사면·행정제재 감면 이재명 정부가 제80주년 광복절을 맞아 오는 15일자로 총 83만6,687명에 대한 특별사면과 행정제재 감면을 단행하고, 약 324만 명에 달하는 서민·소상공인에 대한 신용회복 지원조치도 시행한다.정부는 11일 ‘국민주권정부’ 출범 후 첫 특별사면을 발표하며 국민통합과 민생 회복을 핵심 목표로 제80주년 광복절 특별사면을 단행한.
  3. 청년의 눈으로 통상을 보다…대학생 통상정책 토론대회 참가 모집 산업통상자원부가 오는 9월 12일까지 ‘2025년 대학생 통상정책 토론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통상정책에 대한 청년층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국제통상 분야의 미래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참가 대상은 국내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외국인 포함)으로, 1명 이상 5명 이하 팀을 구성...
  4. 폴리텍대학, 현장 맞춤형 안전보건교육 확대…“안전한 캠퍼스 만든다” 한국폴리텍대학이 온라인 위주의 안전보건교육에서 벗어나,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찾아가는 안전보건교육’을 본격 시행한다.이번 교육은 시설관리, 급식 조리, 환경미화, 경비 등 캠퍼스 현장에서 근무하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실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사례와 예방 대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교육 참석자에게는 쿨링패.
  5. `K-브랜드, 날개를 펼치다` 남동구, 카자흐스탄 시장개척단 파견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이 지역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11일 출장길에 올랐다.남동구는 8월 11∼14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인천상공회의소와 함께 카자흐스탄 알마티 해외시장개척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박 구청장이 이끄는 시장개척단은 와더스킨, ㈜나노메딕스 등 관내 중소기업 15개 사가 참여하며, 화장품과 여.
  6. 광명119안전센터, 12일부터 ‘광북119안전센터’로 명칭 변경 광명소방서가 오는 12일부터 기존 ‘광명119안전센터’의 명칭을 ‘광북119안전센터’로 변경한다.광명소방서는 이번 명칭 변경이 ‘광명소방서’와 ‘광명119안전센터’의 이름이 비슷해 발생할 수 있는 혼선을 줄이고, 주민들이 보다 쉽게 센터를 구분하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고 설명했다.광북119안전센터의 관할...
  7.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보상사업지구 내 취약 계층에 폭염 대비 물품 전달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 사장 황상하)는 용산국제업무지구 등 보상사업지구 내 취약 계층 주민들을 위해 폭염 대비 물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물품 지원은 폭염에 특히 취약한 천막, 텐트 등 임시 거주 시설에 살고 있는 주민을 위한 것으로, SH는 시립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와 협력해 용산역 인근 텐트촌 노숙인들에게 쿨 매트,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