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멤버십, 휴가철 맞이 달달혜택 강화…커피·영화 무료 증정
  • 이지혁 기자
  • 등록 2025-08-14 14:07:22

기사수정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40만 명의 고객에게 커피와 영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8월 달달혜택`을 선보인다.

 

KT멤버십, 휴가철 맞이 달달혜택 강화...커피 · 영화 무료 증정

이번 달달혜택은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혜택으로 준비했다.

 

KT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MGC커피 ICE 아메리카노`와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무료 쿠폰 총 40만 장을 증정한다.

 

응모는 8월 21일까지 KT멤버십 앱에서 가능하며, 쿠폰은 25일 일괄 지급된다.

 

이 외에도 외식·쇼핑·레저·렌터카 등 생활밀착형 할인 혜택을 함께 구성했다.

 

대표 혜택인 `달달초이스`는 ▲버거킹 와퍼 세트 또는 불고기와퍼+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2인 메뉴 50% 할인 ▲다운타우너 버거세트 35% 할인 ▲배달의민족X명랑핫도그 6천원 할인 ▲메가MGC커피 1천원 할인 쿠폰(2장)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30% 할인 ▲쉐이크쉑 프라이+소다(S) 무료 ▲티맵 대리운전 8천원 할인 ▲롯데시네마 7천원 영화예매권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모든 혜택을 중복 이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에서는 ▲반올림피자 8천원 할인(인기, 신메뉴 3종) ▲굿웨어몰 1만5천원 할인(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45% 할인 ▲씨네Q 5천원 예매권 2매+콤보 4천원 할인 ▲신라면세점 더블 적립금 1만5천원($150 이상 구매 시), 더블 적립금 3만원($300 이상 구매 시) ▲아고다 국내 숙소 10% 할인(최대 USD $25까지), 해외 숙소 12% 할인(최대 USD $30까지) ▲서울랜드 본인 55% 및 동반 1인 45% 할인 ▲이월드 본인 50% 및 동반 3인 30% 할인 ▲부산 엑스더스카이 본인 및 동반 2인 40% 할인 ▲원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20% 할인 ▲휴대폰결제 5천원 할인(3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2만명) 등을 제공한다.

 

`달달찬스`에서는 스타벅스 키링 굿즈(300명)와 네이버페이 1만원권(300명), 메가박스 트위티 봉제 인형 키링(3,000명)을 추첨 증정한다.

 

만 34세 이하 고객 전용 `Y혜택`에서는 메가박스 미니언즈 쿨러백 키트와 키링(100명),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체험(20팀), 롯데렌터카 G car 6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1만명), 다이소 5천원 금액권(2천명)도 선착순 지급한다.

 

KT는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와 연계해 달달혜택을 강화했다.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멤버십 행사로, KT멤버십 앱 페이지를 통해 보야지투자라섬 무료 예매, 인기 브랜드 무료 및 다이닝 최대 6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T 서비스Product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KT멤버십은 고객의 일상 속에서 실질적인 만족을 줄 수 있는 혜택에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원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네이버웹툰, 숏폼 애니메이션 ‘컷츠’ 공개…9월 1일 정식 출시 네이버웹툰이 숏폼 애니메이션 서비스 ‘컷츠(Cuts)’를 공개하며 웹툰 기반 콘텐츠 생태계 확장에 나섰다.네이버웹툰은 25일 “오늘부터 앱(App)을 통해 컷츠를 점진적으로 배포하고, 오는 9월 1일 정식 출시 이후 누구나 애니메이션을 업로드하고 감상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컷츠는 2분 이내의 짧은 애니메이션을 제작·...
  2. SKT ‘스페셜T’ 참여 고객 20만 명 돌파…장기 고객 혜택 업그레이드 SK텔레콤의 장기 고객 혜택 프로그램 ‘스페셜T’가 누적 참여 고객 20만 명을 돌파했다. SKT는 이를 기념해 장기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확대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SKT(대표이사 사장 유영상)는 25일 “지난해 1월 론칭한 스페셜T가 고객 호평 속에 1년 7개월 만에 참여자 20만 명을 넘어섰다”며 “조용필 콘서트 초청, ..
  3. 여행·브이로그 필수품 ‘액션카메라’…제품별 성능 차이 뚜렷 여행과 브이로그 촬영 등에서 활용되는 ‘액션카메라’의 주요 제품 간 성능 차이가 크다는 시험평가 결과가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은 25일 액션카메라 6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화질, 배터리 성능, 방수, 내환경 성능 등 품질과 안전성을 비교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비교정보는 ‘소비자24’ 내 ‘비교공감&...
  4. 운전석 없는 자율주행셔틀, 9월 말 청계천서 첫 운행 서울시가 국내 최초로 운전석과 운전대가 없는 자율주행셔틀을 9월 말부터 청계천에서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범 운행은 청계광장부터 광장시장을 지나 다시 청계광장으로 이어지는 4.8㎞ 구간에서 이뤄지며, 시민들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운행에 투입되는 차량은 오토노머스에이투지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11인승 소형버스로, ...
  5. 삼성전자·존스홉킨스대, ‘차세대 펠티어 냉각 기술’로 R&D 100 어워드 수상 삼성전자와 존스홉킨스대학교 응용물리학연구소가 공동 연구한 ‘차세대 펠티어 냉각 기술’이 미국 R&D 월드 매거진이 주관하는 ‘2025 R&D 100 어워드’에서 100대 혁신 기술로 선정됐다.1963년 제정된 R&D 100 어워드는 매년 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한 가장 혁신적인 기술을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상으로, ‘산학 혁신의 ...
  6. KT, 국내 최초 AI-RAN 상용 검증…네트워크 혁신 가속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상용 5G 네트워크에서 AI-RAN(Artificial Intelligence Radio Access Network, 인공지능 기반 무선접속망) 기술 검증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AI-RAN은 기지국과 네트워크 서버의 사이에 오가는 트래픽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통신망 기술이다.AI-RAN 기술이 적용된 기지국은 전용 AI 엔진..
  7. 서울시, 하수도·쓰레기 관리 강화… 도심 쥐·야생너구리 피해 예방 나선다 서울시가 최근 기후변화로 인한 도심 내 쥐 출몰 사례 증가와 야생 너구리 발견에 대응해 하수도 정비, 음식물쓰레기 관리 강화, 도심 녹지 확충 등 종합 대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감염병 매개 가능성을 차단하고 시민 불안을 줄이기 위해 정기 방역과 홍보 활동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서울시는 집중호우에 따른 하수관 침수, 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