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흥시, 8월 한 달간 토요일마다 '선셋 버스킹' 공연 개최
  • 오현택 기자
  • 등록 2019-07-29 11:17:57

기사수정
  • 해 질 녘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 배경으로 감성 자극 연주 선사

[서남투데이=박혜성 기자] 시흥시가 8월 한 달간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에서 '선셋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시흥시가 8월 한 달간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에서 '선셋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시흥시청 제공)

시흥시에서는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5월부터 9월까지 시흥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추진하고 있다.


8월엔 매주 토요일 낮에 활기찬 해수풀장의 낮 풍경을 배경으로 한 '뮤직 인 더 풀'과, 해 질 녘 해수풀장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선셋 버스킹'이 진행될 예정이다.


'선셋 버스킹'은 풀밴드 사운드의 에너지 넘치는 밴드 '두유노', 유재하 음악가요제 금상을 수상한 실력파 밴드 '더치트랩' 의 연주를 시작으로, 홍대 전역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꿀성대 혼성듀오 '섬과도시', 시원시원한 보컬의 화음과 연주력이 돋보이는 '디어모션' , 젊은 감성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북치는 꼬맹이' , 한강대학가요제 대상 출신 5인조 '밴드 벗' , 플루트의 아름다운 선율과 매력적인 혼성 보컬의 만남 '밴드 현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파워풀한 팝페라팀 '바리오아츠' 의 감성 충만한 연주로 지친 일상에 힐링 타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셋 버스킹' 공연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1시간(31일 제외) 동안 펼쳐진다. 다만, 야외 공연 특성상 우천 시 공연이 취소될 수 있다.


변경된 일정 등 공연 관련 세부사항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로 하면 된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d>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다음(Daum), 제21대 대통령 선거 특집페이지 개편…유권자 맞춤 정보 강화 포털 다음(Daum)이 제21대 대통령 선거 특집페이지를 업데이트하며, 유권자 중심의 정보 제공과 실시간 선거 대응을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카카오의 콘텐츠CIC가 운영하는 포털 다음(Daum)은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특집페이지에 유권자 참여 기능과 후보자 정보를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다음을 만...
  2. 서울시, 상암 자율주행 시범지구에 3D 정밀도로지도 구축 시동 서울시는 오는 7월 말까지 마포구 상암동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20km 구간에 3차원 디지털 기반의 ‘서울형 자율주행 정밀도로지도’를 시범 구축하고, 이를 민간에 개방하겠다고 13일 밝혔다.정밀도로지도는 서울시가 자체 개발한 디지털트윈 플랫폼 ‘S-Map’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자율주행차의 안전하고 정밀한 운행을 위한 .
  3. 도심 광장에서 즐기는 생활체육…‘운동하는 서울광장’ 15일부터 시작 서울시는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서울광장에서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동하는 서울광장’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년 차를 맞은 이 행사는 시민 누구나 도심 속에서 운동을 즐기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대표적인 시민참여형 체육축제로 자리잡고 있다.올해 프로그램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
  4. 산업부, 국내 업계와 국내 설비투자 및 대미국 통상 대응 동향 점검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은 5월 16일(금) 「제3차 산업정책 민관협의회」를 개최하여, 반도체, 자동차 등 11개 주요 업종협회와 함께 올해 국내 설비투자 진척 현황 및 대미국 통상 대응 동향을 점검했다.이날 협의회에서 국내 투자현황을 점검한 결과, 지난 「제5차 산업투자전략회의(2.12)」에서 집계된 올해 119조원의 투자계획은...
  5. 양천구, 거미줄 전선 걷고 안전 더한다…공중케이블 42㎞ 정비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전신주, 건물 등에 거미줄처럼 복잡하게 얽혀 도시 미관을 저해하고 보행자 안전을 위협하는 공중케이블을 본격 정비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정비 구간은 지난해 말 정비구역 수요조사를 통해 선정된 목1동, 신정2동, 신정4동 일대 6개 구간으로, 해당 지역은 골목길 사이에 난립한 공중케이블 정비 요구가 꾸준히 ..
  6. 국토부 "안심전세 꼼꼼이, 또래 청년들 전세계약의 든든한 길잡이 되어야"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이 5월 16일 오후 `안심전세 꼼꼼이` 발대식에 참석해 청년 서포터즈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활동을 격려했다.`안심전세 꼼꼼이`는 전세사기 예방 홍보 활동을 목적으로 한 청년 서포터즈로, 이날 발대식에는 선발된 전국 대학(원)생 33명과 `안심전세 꼼꼼이` 홍보대사인 인플루언서 허성범이 함께 참석했다. 이..
  7. 박상우 장관, "해외건설 2조 달러 시대로 도약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 강조 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와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사장 김복환), 해외건설협회(협회장 한만희)는 5월 16일(금) 오전 서울에서 「해외건설 2조 달러 조기 달성을 위한 대토론회」를 개최하고, 업계 및 학계 전문가, 관계기관 등과 함께 해외건설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논의했다.우리나라는 올해로 해외건설 60주년을 맞이했으며, 202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