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시 통합당 후보 4인, 공동공약 기자회견 선언
  • 안정훈 기자
  • 등록 2020-03-23 11:28:32

기사수정
  • 광역동 페지-주거환경 개선-검역법 개정-동성애 옹호 법률·조례 개정 등

[서남투데이=안정훈 기자] 4.15총선에서 부천시의 4개 선거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후보 4인이 23일 기자회견을 열고 공동공약 선언에 나섰다.

 

이음재(부천시 갑 후보), 서영석(부천시을 후보), 차명진(부천시 병 후보), 안병도(부천시 정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지난 8년간 민주당이 부천에서 국회의원, 시장, 시의회를 독점하는 동안 일방적 시정운영 속에서 시민들의 의사는 무시되어 왔다”며, “행정 효율성을 악화시키는 광역동 제도를 폐지하는 등 4가지 공약을 공동으로 이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검역법을 개정하여 전염병 해당 지역을 경유한 외국인들을 입국금지 시킬 예정이며, 노후화된 부천의 구도심 지역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도시 가치를 올리겠다”고 전했다.

 

이날 4명의 후보들은 ▲광역동 폐지 및 3구 36동 체제 부활 ▲낙후된 주거환경 개선을 통한 도시가치 상승 ▲검역법 개정 ▲동성애 옹호 및 조장 법률·조례의 폐기·개정 등을 공동으로 이행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전직 경기도 의원으로 지난 20대 총선에 이어 두 번째 출사표를 던진 부천시 갑(심곡 1~3동·원미 1~2동, 소사·역곡 1~2동, 춘의·도당동) 이음재 예비후보는 “정부의 이번 코로나 19 초기 대응에 대해 미흡하고 아쉬웠던 부분이 많았다”며 “국회의원이 되면, 전염병 확산 시, 해당 국가를 경유한 외국인들 모두 입국금지하는 법안을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지난 8일 “이번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사태와 같이 전염병 확산되는 사태를 상황이 다시 반복될 수 있다”며 학교 및 유치원, 어린이집마다 마스크 등 방역용품을 상시비축하는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 개정 중단...수정안 수용해야" 경제계가 국회 논의 중인 이른바 `노란봉투법`(노동조합법 2·3조 개정안)에 대해 노사관계 악영향을 우려하며 경제계 수정안을 수용해 달라고 거듭 촉구했다.한국경영자총협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제인협회,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등 경제6단체는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의힘 김..
  2. 양천구, `규모 50% 확대` 올해 장학금 총 1억 5천만 원 푼다…170명 선발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지역 학생들의 균등한 교육 기회 보장과 학업능력 향상을 위해 `2025년 양천구 장학생` 170명을 선발, 총 1억 5천만 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18일 밝혔다.구는 2023년부터 장학기금을 추가 출연하며 매년 장학금 규모와 지원 대상을 넓혀왔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선발인원은 50명, 장학금 총액은 5천만 원이 늘어..
  3. SH, 장기전세주택 293세대 입주자 모집…강남·송파 등 신규 단지 공급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 사장 황상하)가 제48차 장기전세주택(시프트) 293세대의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급되는 주택은 모두 서울시 재건축·재개발 매입형 신규 단지로, 강남구 ‘청담르엘’, 강동구 ‘더샵 강동 센트럴시티’와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동작구 ‘힐스테이트 장승배기역...
  4. 여의도 ‘서울달’ 개장 1년… 탑승객 5만 명 돌파, 글로벌 관광객 사로잡아 서울 여의도 하늘을 수놓은 ‘서울달’이 개장 1년 만에 누적 탑승객 5만 명을 돌파하며 서울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서울시는 지난해 8월 정식 운영에 들어간 이후 하루 평균 228명, 총 235일 동안 안전 비행을 이어왔다고 21일 밝혔다.‘서울달’은 여의도 상공 130m까지 떠올라 한강과 도심의 주·야경을 감상..
  5. LG U+, ARS 안내 개편해 상담 대기시간 66% 감소 LG유플러스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ARS(자동응답시스템) 메뉴 맞춤 제공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건 고객들은 상담사 연결 요청 후 대기 시간이 최대 66% 줄었다.기존에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누구에게나 같은 상담 메뉴가 제공됐다.1번 요금 및 납부 문의, 2번 휴대전화 결제 문의, 3번...
  6. KT, 캐시리워드 이용자 40만명 돌파…미션만으로 통신요금·쇼핑 할인 KT(대표이사 김영섭)가 고객의 알뜰한 통신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 `캐시리워드`의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캐시리워드는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통신 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외국인과 법인 고객 제외)이라면 누구나 K...
  7. 과기정통부, 개방형 표준 기반 이동통신 시장 선점 가속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개방형 무선 접속망(오픈랜, Open-RAN)과 인공지능을 융합한 차세대 기지국(AI-RAN) 실증을 본격 확대한다. 기존 해외 대기업이 과점하던 이동통신 기지국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것으로, 6세대 이동통신(6G) 시대 핵심 인프라 선점에 속도를 내겠다는 구상이다.과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