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타벅스, 경기도 양평에 국내 최대 규모인 ‘더양평DTR점’ 개장
  • 김창식 기자
  • 등록 2020-07-24 11:35:26

기사수정

스타벅스는 경기도 양평에 국내 최대 규모인 ‘더양평DTR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 매장에 대해 면적 1203㎡(약 364평)로, 총 3개 층에 261석이 마련됐다고 전했다.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 라인업이 구비된 리저브 바와 특화된 차를 맛볼 수 있는 티바나 바, 차 안에서 주문과 픽업까지 하는 드라이브 스루(DT)가 동시에 구현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경기도 양평은 대표적인 수도권 여행지로 관광객이 많이 방문한다는 점에서 더양평DTR점도 가족과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을 타깃으로 매장을 꾸몄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남한강을 조망할 수 있어 일부러 찾아오는 여행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스타벅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매장 1층은 DT 고객을 위한 주문 및 픽업 공간과 함께 일부 좌석으로 구성했다. 2층에선 리저브 바와 티바나 바를 함께 운영하고 2층과 3층 사이의 중층인 2.5층을 별도로 운영해 일반 음료와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텀블러나 머그 등 스타벅스 굿즈(MD) 등도 이곳에서 구경할 수 있다.


3층에선 좌석 공간과 남한강 뷰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 공간을 동시에 운영한다. 


루프탑은 야외무대와 객석 형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향후 지역사회 예술 인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이곳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화 푸드 19종도 선보인다. 이 중에서 ‘AOP버터 크루아상’과 ‘월넛 고르곤졸라 브레드’는 협력사에서 각각 냉동 생지와 일정 정도 구워진 파베이크 형태로 공급받아 매장에서 간단히 구워 제공한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청년들의 주거 안정 위한 `마포청년하우스` 입주자 모집...4월 8일까지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4월 8일까지 `마포청년하우스` 입주자를 모집한다.2024년 통계청 사회조사에 따르면 결혼을 주저하는 이유로 `결혼자금 부족`을 가장 많이 꼽았다. 결혼자금 중에서도 대부분을 차지하는 주거 비용은 결혼의 가장 큰 벽이 되고 있다.이뿐만 아니라 높은 주거 비용은 청년들의 수많은 기회..
  2. GTX-A 개통 1년…누적 770만 명 이용, 수도권 핵심 교통축 부상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이 개통 1년 만에 누적 이용객 770만 명을 넘어서며 수도권의 주요 교통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국토교통부는 1일, 수서∼동탄 구간 개통 1주년과 운정중앙∼서울역 구간 개통 3개월 성과를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국토부에 따르면, 지난해 3월 30일 수서∼동탄 구간을 시작으로 순차 개통된 GTX-A 노선은 지..
  3. 3월 수출 582.8억 달러…IT 전 품목 8개월 만에 ‘플러스’ 산업통상자원부는 1일, 2025년 3월 수출입 동향을 발표하며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한 582.8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수입은 533.0억 달러로 2.3% 늘었고, 무역수지는 49.8억 달러 흑자로 집계됐다.3월 수출은 역대 3월 실적 중 2위를 기록하며 두 달 연속 플러스 흐름을 이어갔다. 조업일수를 반영한 일평균 수출은 26.5억 달러로 5.5% 증..
  4.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 21조 원 돌파, 모바일 쇼핑 강세 지속 2025년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21조 616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월 대비 3.5% 증가했으며, 특히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16조 1308억 원으로 전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의 76.6%를 차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통계청이 1일 발표한 `2025년 2월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21조 616억 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3.5%(7,151억 ...
  5. 봄철 산행 증가 대비 ‘산림 내 불법행위 집중단속’ 실시 산림청은 봄철 산행 인구 증가와 임산물 생산 시기를 맞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산림 내 불법행위 집중단속’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단속은 산불 예방과 산림 훼손 방지를 위해 전국 산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집중단속의 주요 대상은 산림에서의 흡연 및 화기·인화물질 소지 행위, 허가 없는 입목 벌채·.
  6. 인천시, 청렴실천 공동 선언…"반부패·청렴문화 확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4일 오전 인천시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의회, 인천광역시교육청 등 3개 기관장이 모여 `인천 3대 기관 청렴실천 공동선언식`을 개최하고, 반부패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이번 선언식에는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정해권 인천광역시의회의장, 도성훈 인천광역...
  7. 수원시, 반려식물 관리법 알려주는 `찾아가는 새빛 정원상담실` 운영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정원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찾아가는 새빛 정원상담실`을 10월까지 운영한다.찾아가는 새빛 정원상담실은 관내 공동주택, 학교, 기관 등에 찾아가 키우는 식물의 분갈이, 가지치기 등을 직접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화분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다.▲반려 식물의 효과, 올바른 식물 관리법 등을 알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