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한이 ‘FOCUS(포커스)’ 무대를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신개념 컴백 활동 스타트를 끊었다.
김동한은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와 수록곡 ‘IDEA(이데아)’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김동한은 CJmall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도 깜짝 출연했다.
김동한 ‘엠카운트다운’ 컴백무대 및 쇼크라이브 캡처, 위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엠카’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 김동한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날카로운 턱선은 물론 슬림해진 몸매가 그의 옷태와 춤 선을 더욱 살렸다.
첫 번째 무대 ‘IDEA’에선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보컬로 음악적인 성장을 드러냈다. 이어진 타이틀곡 ‘FOCUS’ 무대에선 ‘IDEA’와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가 김동한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두 곡 모두 직접 가사 및 안무 구성에 참여한 만큼 김동한만의 색깔이 드러났다.
이어 김동한은 CJmall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 출연해 토크쇼와 홈쇼핑을 결합한 신개념 방송을 꾸몄다. 초반부터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이며 팬들을 설레게 한 김동한은 새 앨범 ‘D-HOURS AM 7:03’ 언박싱과 타이틀곡 무대는 물론 ‘FOCUS’ n배속 댄스, 안무 배우기 코너, 거울 댄스, 데뷔곡 ‘SUNSET(선셋)’ 무대 등 다양한 콘텐츠로 랜선 팬미팅을 선사했다.
김동한은 방송 중 깜짝 이벤트로 팬과의 실시간 전화 연결을 준비했다. 데뷔 이후 첫 전화 연결인 만큼 한층 더 가까운 소통 역시 잊지 않았다.
끝으로 김동한은 “다음에 또 찾아오도록 하겠다”며 다음을 기약했다. 이날 방송은 약 6만3,000 하트를 달성, 새 앨범 역시 매진되는 등 폭발적 인기를 자랑했다.
김동한은 시간 3부작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타이틀곡 ‘FOCUS’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FOCUS’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