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르몬 사생결단 포스터 2종 공개!
  • 강기중 기자
  • 등록 2018-07-18 16:55:55

기사수정
  • 지현우-이시영, 의사-환자 넘나드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기대감 UP!


▲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와 이시영이 완벽한 ‘호르몬 밀당’ 커플로 변신한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돼 화제다. 호르몬에 미친 여자 이시영과 호르몬에 다친 남자 지현우는 누가 의사이고, 누가 환자인지 모를 정도로 거침없는 ‘호르몬 밀당’ 케미를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17일 호르몬에 다친 ‘쌩 돌+아이’ 한승주와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주인아의 커플 포스터와 함께 차재환-주세라까지 합세한 공식 4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지현우와 이시영이 함께한 커플 포스터는 한승주-주인아로 변신한 두 사람의 ‘호르몬 밀당 케미’가 제대로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상하로 2 분할된 포스터 속 두 사람은 서로의 호르몬 탐구에 흠뻑 빠진 리얼 ‘쌩 돌+아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먼저 이시영은 지현우의 핏 속에 흐르는 호르몬을 얻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데, 입으로는 노란 채혈밴드를 물고 손으로는 그의 머리카락을 휘어잡으며 ‘호르몬 집착’ 본능을 뿜어내고 있다. 반면 지현우는 자신의 호르몬 사수를 위해 그녀의 얼굴을 손으로 밀치며 팽팽하게 맞서고 있어 이들의 호르몬 탐구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엔 지현우의 차례다. 지현우는 한껏 진지한 표정으로 이시영의 머리에 청진기를 대고 그녀의 머릿속을 탐구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시영은 금방이라도 버럭 화를 낼 듯 큰 눈으로 그를 노려보고 있어 이들의 끝없는 ‘호르몬 밀당’을 예상케 만든다.


이와 함께 공개된 4인 포스터에는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가 ‘사생결단’ 글자 앞에 모여 ‘로맨틱 코미디 전쟁’의 출격을 앞두고 비장미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링 안에서 결전의 순간을 앞둔 선수처럼 수술복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지현우와 그에게 수술장갑을 끼워주고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의 이시영은 두 사람의 완벽 호흡을 보여준다.


또한 지현우의 땀을 닦아주는 김진엽, 그를 향해 조명을 밝혀주는 윤주희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4인 4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로맨스 호르몬’을 마구 뿜어낼 만반의 준비를 마친 이들은 ‘최강 팀워크’로 무장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지현우-이시영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색다른 로맨스와 ‘호르몬 밀당’ 케미를 발산하며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를 비롯해 다양한 개성을 가진 많은 배우들이 최강 팀워크로 똘똘 뭉쳐 유쾌하고 시원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사생결단 로맨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개막 앞두고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 열려 5월에는 서울 곳곳이 매력적인 정원으로 가득해질 전망이다. 오는 16일(목) 개막을 앞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이하 ‘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자치구가 각 지역에 아름다운 정원을 만드는 경쟁을 벌인다.서울시는 25개 자치구와 협업하여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별로 정원을 조성하고 행.
  2. 3월 주택 매매거래량 작년 12월부터 증가세...악성 미분양 8개월 연속 증가 국토교통부는 30일 ’24년 3월 기준 주택 통계를 발표했다.이날 발표에 따르면, 3월 기준 전국의 주택 인허가, 착공, 준공은 전월 대비 증가했고, 분양은 청약홈 시스템 개편으로 전월 대비 감소했다.3월 기준 주택 매매거래량(신고일 기준)은 총 52,816건으로 전월 대비 21.4% 증가해 작년 12월부터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24.3월 기준 ...
  3. 5월1일부터 대중교통비 20~53% 환급, K-패스로 교통비 걱정 패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는 5월 1일부터 K-패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K-패스는월 15회 이상 정기적으로 대중교통(시내·마을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GTX 대상)을 이용할 경우 지출금액의 일정비율(일반인 20%, 청년층 30%, 저소득층 53.3%)을 다음 달에 돌려받을 수 있는 교통카드이다. K-패스 이용 방법은 ①카드 발.
  4. 오세훈 시장, 저출생시대에 ‘40만 서울 어린이 행복’ 챙긴다 알파세대 어린이의 행복에 초점을 맞춘 전국 최초의 종합계획으로 지난해 5월 오세훈 시장이 발표한 `서울 어린이행복 프로젝트`가 1주년을 맞았다. 서울시는 심각한 저출생 속에서 어린이를 우선으로 배려하는 사회 분위기가 중요한 만큼, 지난 1년간의 실천 노력과 성과를 토대로 올 한해 480억 원을 투입, 보다 대폭 확대‧강화된 「어린이...
  5. SKT, ‘AI 멀티엔진’ 시동… 韓 ‘텔코LLM’ 6월 출격 예정 통신 서비스를 잘 이해하는 똑똑한 ‘텔코LLM’이 이르면 오는 6월 선보인다.SK텔레콤은 5G 요금제, T멤버십, 공시지원금 등 우리나라의 통신 전문 용어와 AI 윤리가치와 같은 통신사의 내부 지침을 학습한 ‘텔코LLM’을 개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중 개발을 완료할 예정이다.‘텔코LLM’은 GPT, 클로드와 같은 범용...
  6. 삼화페인트, 서울시립미술관 지원…문화예술발전 도모 삼화페인트공업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과 `서울시민 문화향유증진을 위한 문화예술발전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화페인트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은 ▲문화예술 활성화 관련 사업 개발 및 공동운영 ▲문화예술 활성화 공동 홍보 ▲전시, 창작지원 등 각종 문화행사 지원 ▲협력모델 ...
  7.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