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아 초록여행, 시원한 바다로 산으로 떠나는 여행
  • 민소영 기자
  • 등록 2023-06-02 18:13:33

기사수정
  • 초록여행 다양한 패키지여행 및 경비지원여행 동시 접수
  • 초록여행 홍페이지 통해 6월1일부터 6월15일까지 모집

기아 초록여행은 오는 6월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8월 출발하는 ‘패키지여행Ⅱ 항공, 철도여행’과 ‘경비지원여행’을 각각 접수한다고 밝혔다.

 

기아 초록여행은 오는 6월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8월 출발하는 `패키지여행Ⅱ 항공, 철도여행`과 `경비지원여행`을 각각 접수한다고 밝혔다.

패키지여행Ⅱ는 여행용 차량과 선호에 따라 항공, 철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8월에는 시각, 청각장애인가정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항공+차량 패키지’는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하거나 제주에서 서울로 여행하는 시각, 청각 장애인가정이 신청할 수 있으며, 3가정을 선정하여 왕복항공권, 장애인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한다.

 

‘철도+차량 패키지’는 광주전라권으로 여행하는 시각, 청각 장애인가정이 신청할 수 있으며, 3가정을 선정하여 왕복KTX승차권, 장애인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한다.

 

‘경비지원여행’은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시 장애인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 문화여가활동비 30만원,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패키지여행과 경비지원여행은 중복신청이 가능하다.

 

‘패키지여행Ⅱ’는 23년 8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가족, 지인과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신청 시 패키지 중 세부 구분을 잘 선택하여 신청하여야 하며,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5가정을 선발한다.

 

‘경비지원여행’은 23년 8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인원 구성은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하여 3인 이상 ~ 8인 이하로 구성하여 신청하면 되고, 필요 시 기사를 요청할 수 있다.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8가정을 선발한다.

 

한편, 패키지여행은 지난 5월22일 개최된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그린라이트가 맺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관악구, 중장년 1인가구‘행복한 밥상’에서 만나다. “맨날 ‘혼밥’만 하다가 사람들이랑 같이 반찬 만들고 밥먹으니 즐거웠어요. 얼마전에는 나들이가서 고기도 구워먹고, 탁구도 치고, 사람 사는 얘기도 하고 이런게 행복아니겠어요?”라고 ‘행복한 밥상’에 참여한 50대 한 남성이 말했다. 관악구는 지난 4월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1인가구 소셜다이닝, ‘행복한 밥상&...
  2. 국토부, 8월 주택통계 발표...거래량 늘고 미분양 줄었다 전국 미분양 주택이 전월 대비 1000여세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택 매매거래는 작년 동월 대비 45% 늘어났다.국토교통부가 지난 26일 발표한 8월 기준 주택 통계에 따르면, 전국의 미분양 주택은 총 61,811호로 집계되었으며, 전월(63,087호) 대비 2.0%(1,276호) 감소했다. 준공후 미분양은 9,392호로 전월(9,041호) 대비 3.9%(351호) 증가했다.수도권은...
  3. 정부, 공공 12만호 추가 공급…‘공급 중심 부동산정책’ 속도 낸다 정부는 지난 26일 오후 2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제6차 부동산 관계장관회의`를 개최하고, `국민 주거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활성화 방안`을 발표했다.그간 정부가 270만호 공급계획을 수립하고 공급규제 합리화를 추진한 결과, 선호도 높은 도심 내 민간의 중장기 공급기반은 강화되었다.다만, 작년 하반기부터 공급여건이 악화되면서 단기적으.
  4. 신원식 "북 도발시 강력 응징…핵공격 시도하면 정권 종말" 신원식 국방부 장관 후보자는 "북한이 도발하면 처절하게 후회하도록 강력히 응징할 것"이라며 "북한이 핵공격을 시도하면 북한정권이 종말을 맞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신원식 후보자는 27일 오전 9시 국회 국방부위원회에서 열린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모두발언에서 "강한 정신력을 바탕으로 군 본연의 임무에서 매진...
  5. 10월의 수산물·어촌여행지·해양생물·등대·해양유물·무인도서 선정 해양수산부는 천고마비의 계절, 10월 이달의 수산물로 삼치와 대하를 선정했다.삼치는 고등어, 방어와 같이 대표적인 등푸른생선으로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DHA와 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다. `자산어보`에는 다른 물고기보다 3배 빠르고, 3배가 크며, 3가지 맛이 난다고 하여 ‘삼치’라고 불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크기가 클...
  6. 유의동, 추석 물류대란 앞두고, 택배사 소비자피해 우려 추석을 앞두고 물류대란이 예고되는 가운데, 택배 화물 소비자 피해사고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유의동(국민의힘, 경기 평택시을) 의원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0년 201건이던 택배사 소비자피해는 지난해 320건으로 증가했고, 올해 7월까지만 해도 181..
  7. 광명시, 공모사업 51건 선정돼 예산 101억 원 확보‘성과’ 광명시가 올해 상반기 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100억 원 이상의 예산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시는 올해 상반기 중앙부처와 경기도가 주관하는 공모사업에 51건이 선정돼 국비 69억 9천만 원, 도비 31억 1천만 원 등 총 101억 2천100만 원을 확보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상반기 국도비 확보액 26억 원 대비 4배가량 증가한 액수로, 상반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