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벤져스 기록은 어벤져스가 넘는다’ 이번에도 증명, 4DX도 예외없었다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5-03 10:01:14

기사수정
  •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2주차 주말 사전 예매량 역대 최대 기록 경신
  • 4DX 세계최초 10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 구현

역대 박스오피스 흥행 신기록을 모두 경신하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4DX로도 2주차 주말 사전 예매량 역대 최대 기록을 경신하며 4DX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개봉 주 주말 사전 예매량을 훌쩍 뛰어 넘고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이번에는 2주차 최대 사전 예매량 기록마저 경신했다. 폭발적인 박스오피스 파워와 함께 2주차 4DX 주말 사전 예매량으로도 기록을 경신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경신한 2주차 최대 사전 예매량은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가 보유 중이던 기록을 깬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4DX에서도 어김없이 ‘‘어벤져스’의 기록은 ‘어벤져스’가 넘는다’는 대체불가 흥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개봉 8일째인 5월 1일까지도 이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에 비해 높은 객석률을 자랑하며 앞으로도 식지 않고 계속될 종횡무진 4DX 흥행 기록을 기대케 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유럽에서도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노르웨이 등 다수 국가에서 개봉일 역대 4DX 최고 관객수를 경신한 데 이어 아시아에서도 그야말로 광풍을 일으키며 주목을 끌었다. 특히 중국에서 역대 4DX 개봉일 최고 관객수 경신은 물론이고 홍콩, 대만에서도 역대 4DX 개봉일 최고 관객수 및 주말 최고 관객수를 기록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이같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폭발적인 4DX 흥행 기록 행진의 배경으로 섬세한 4DX 연출로 구현된 세계 최초 10개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 대망의 파이널을 장식할 ‘어벤져스: 엔드게임’답게 어벤져스의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을 4DX만의 에어샷, 바람, 모션 체어 효과로 역대 가장 섬세하게 연출, 관객들에게 마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세계관 속으로 들어온 듯한 현실감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4DX 최대 제작 규모로 4DX 영화 사상 가장 진일보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신드롬급 기록 행진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국내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왕십리, CGV광주터미널, CGV센텀시티, CGV천안터미널 등 5개 4DX with ScreenX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4개 CGV 4DX 상영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개막 앞두고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 열려 5월에는 서울 곳곳이 매력적인 정원으로 가득해질 전망이다. 오는 16일(목) 개막을 앞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이하 ‘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자치구가 각 지역에 아름다운 정원을 만드는 경쟁을 벌인다.서울시는 25개 자치구와 협업하여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별로 정원을 조성하고 행.
  2. 3월 주택 매매거래량 작년 12월부터 증가세...악성 미분양 8개월 연속 증가 국토교통부는 30일 ’24년 3월 기준 주택 통계를 발표했다.이날 발표에 따르면, 3월 기준 전국의 주택 인허가, 착공, 준공은 전월 대비 증가했고, 분양은 청약홈 시스템 개편으로 전월 대비 감소했다.3월 기준 주택 매매거래량(신고일 기준)은 총 52,816건으로 전월 대비 21.4% 증가해 작년 12월부터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24.3월 기준 ...
  3. 5월1일부터 대중교통비 20~53% 환급, K-패스로 교통비 걱정 패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는 5월 1일부터 K-패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K-패스는월 15회 이상 정기적으로 대중교통(시내·마을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GTX 대상)을 이용할 경우 지출금액의 일정비율(일반인 20%, 청년층 30%, 저소득층 53.3%)을 다음 달에 돌려받을 수 있는 교통카드이다. K-패스 이용 방법은 ①카드 발.
  4. 오세훈 시장, 저출생시대에 ‘40만 서울 어린이 행복’ 챙긴다 알파세대 어린이의 행복에 초점을 맞춘 전국 최초의 종합계획으로 지난해 5월 오세훈 시장이 발표한 `서울 어린이행복 프로젝트`가 1주년을 맞았다. 서울시는 심각한 저출생 속에서 어린이를 우선으로 배려하는 사회 분위기가 중요한 만큼, 지난 1년간의 실천 노력과 성과를 토대로 올 한해 480억 원을 투입, 보다 대폭 확대‧강화된 「어린이...
  5. SKT, ‘AI 멀티엔진’ 시동… 韓 ‘텔코LLM’ 6월 출격 예정 통신 서비스를 잘 이해하는 똑똑한 ‘텔코LLM’이 이르면 오는 6월 선보인다.SK텔레콤은 5G 요금제, T멤버십, 공시지원금 등 우리나라의 통신 전문 용어와 AI 윤리가치와 같은 통신사의 내부 지침을 학습한 ‘텔코LLM’을 개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중 개발을 완료할 예정이다.‘텔코LLM’은 GPT, 클로드와 같은 범용...
  6.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7. 삼화페인트, 서울시립미술관 지원…문화예술발전 도모 삼화페인트공업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과 `서울시민 문화향유증진을 위한 문화예술발전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화페인트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은 ▲문화예술 활성화 관련 사업 개발 및 공동운영 ▲문화예술 활성화 공동 홍보 ▲전시, 창작지원 등 각종 문화행사 지원 ▲협력모델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