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 능곡시장에서 프로레슬링 대회가 개최된다.
WWA대한프로레슬링연맹은 오는 6월 2일 오후 5시 경기도 고양시 능곡시장에서 WWA국제프로레슬링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출범식에서 한국 프로레슬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WWA대한프로레슬링연맹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재도약 발판을 마련한다는 각오다.
능곡시장상가번영회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2013년과 14년에 이어 5년 만에 다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연맹 대표이자 월드 태그팀 챔피언 홍상진을 필두로, 월드 태그팀 챔피언 김종왕, 극동헤비급 챔피언 김민호, 스완턴밤 조경호가 나선다.
프로레슬러 조경호
이외에도 PWS 챔피언 라이언 오션, 일본의 전설적인 재일교포 프로레슬러 김일우(카네모토 코지), 제로원 출신 마사카도 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히비스커스 미, 아이돌 출신 히나타 코하루 등 많은 선수들이 참전한다. 대회에선 WWA극동헤비급 타이틀 방어전 등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더한다.
홍상진 대표는 “지난 출범식에서 밝혔듯이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대회를 계획 중”이라며 “이번 대회가 한국 프로레슬링 부활 신호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맹에서 준비 중인 다음 대회는 오는 7월 7일 서울 강서구 KBS 88 제2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6월2일 고양능곡시장에서 프로레슬링 대회가 개최된다. WWA대한프로레슬링 연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