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더랜드’ 파라마운트·디즈니·픽사 뭉친것도 모자라 ‘더빙 캐스팅 실화냐’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7-11 17:28:10

기사수정

디즈니·픽사 제작진 참여, 파라마운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제작, 게다가 밀라 쿠니스, 제니퍼 가너, 켄 정 등 할리우드 톱스타가 더빙에 참여하는 등 엄청난 조합의 애니메이션 ‘원더랜드’가 8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8월 14일 개봉 확정 소식을 전한 ‘원더랜드’(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할리우드 메이저 배급사 파라마운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으로 주목받았다. 여기에 디즈니와 픽사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부풀렸다. 


‘원더랜드’엔 ‘인사이드 아웃’, ‘업’에 참여한 프로듀서와 ‘주먹왕 랄프’, ‘빅히어로’, ‘인크레더블’ 미술을 담당한 아트 디렉터 등 디즈니와 픽사 작품에서 활약한 최고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원더랜드’는 상상하는 대로 모두 이뤄지는 테마파크 원더랜드에서 펼쳐지는 상상력 천재 준과 동물 친구들이 함께하는 마법 같은 익스프레스 어드벤처다.


특히 목소리 연기에도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나를 차버린 스파이’에서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 사랑을 받은 밀라 쿠니스가 동물 친구들 리더 그레타 역을 맡았고,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부터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애니메이션 ‘빅’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 켄 정이 비버 쿠퍼 역을 맡았다. 


여기에 주인공 준 엄마 역할로 ‘러브, 사이먼’, ‘엘렉트라’, ‘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등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제니퍼 가너가 캐스팅돼 신나는 모험과 가슴 벅찬 감동을 동시에 전할 전망이다.


영화 ‘원더랜드’ 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호기심·상상력 넘치는 개구쟁이 준과 동물 친구들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친구들 꽉 잡아!” 카피와 어울리는 롤러코스터의 짜릿함을 즐기는 듯한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표정들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 곰부터 맷돼지, 비버, 원숭이, 고슴도치, 그리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토끼 원숭이 모습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궁금증을 높인다. 


‘원더랜드’는 엄마와 함께 자신만의 테마파크를 만드는 즐거운 취미를 함께하던 상상력 천재 준이 어느 날 숲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상상 속에서만 그리던 원더랜드를 발견하고 동물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상상하는 대로 이뤄지는 매직펜을 지닌 마술사 피넛과 해피 바이러스를 내뿜는 용감한 블루베어 부머, 4차원 고슴도치 스티브, 그리고 사랑스러운 리더 그레타, 보안관 쿠퍼와 거스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사할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방학을 노린 익스프레스 어드벤처 ‘원더랜드’는 오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개막 앞두고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 열려 5월에는 서울 곳곳이 매력적인 정원으로 가득해질 전망이다. 오는 16일(목) 개막을 앞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이하 ‘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자치구가 각 지역에 아름다운 정원을 만드는 경쟁을 벌인다.서울시는 25개 자치구와 협업하여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별로 정원을 조성하고 행.
  2. 3월 주택 매매거래량 작년 12월부터 증가세...악성 미분양 8개월 연속 증가 국토교통부는 30일 ’24년 3월 기준 주택 통계를 발표했다.이날 발표에 따르면, 3월 기준 전국의 주택 인허가, 착공, 준공은 전월 대비 증가했고, 분양은 청약홈 시스템 개편으로 전월 대비 감소했다.3월 기준 주택 매매거래량(신고일 기준)은 총 52,816건으로 전월 대비 21.4% 증가해 작년 12월부터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24.3월 기준 ...
  3. SKT, ‘AI 멀티엔진’ 시동… 韓 ‘텔코LLM’ 6월 출격 예정 통신 서비스를 잘 이해하는 똑똑한 ‘텔코LLM’이 이르면 오는 6월 선보인다.SK텔레콤은 5G 요금제, T멤버십, 공시지원금 등 우리나라의 통신 전문 용어와 AI 윤리가치와 같은 통신사의 내부 지침을 학습한 ‘텔코LLM’을 개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중 개발을 완료할 예정이다.‘텔코LLM’은 GPT, 클로드와 같은 범용...
  4. 오세훈 시장, 저출생시대에 ‘40만 서울 어린이 행복’ 챙긴다 알파세대 어린이의 행복에 초점을 맞춘 전국 최초의 종합계획으로 지난해 5월 오세훈 시장이 발표한 `서울 어린이행복 프로젝트`가 1주년을 맞았다. 서울시는 심각한 저출생 속에서 어린이를 우선으로 배려하는 사회 분위기가 중요한 만큼, 지난 1년간의 실천 노력과 성과를 토대로 올 한해 480억 원을 투입, 보다 대폭 확대‧강화된 「어린이...
  5. 5월1일부터 대중교통비 20~53% 환급, K-패스로 교통비 걱정 패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는 5월 1일부터 K-패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K-패스는월 15회 이상 정기적으로 대중교통(시내·마을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GTX 대상)을 이용할 경우 지출금액의 일정비율(일반인 20%, 청년층 30%, 저소득층 53.3%)을 다음 달에 돌려받을 수 있는 교통카드이다. K-패스 이용 방법은 ①카드 발.
  6.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7. 삼화페인트, 서울시립미술관 지원…문화예술발전 도모 삼화페인트공업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과 `서울시민 문화향유증진을 위한 문화예술발전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화페인트와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은 ▲문화예술 활성화 관련 사업 개발 및 공동운영 ▲문화예술 활성화 공동 홍보 ▲전시, 창작지원 등 각종 문화행사 지원 ▲협력모델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