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모션인 ‘럭키보이선데이 인형’ 사전 예약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케이크와 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럭키보이선데이 사전 예약은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해피포인트앱의 해피오더 메뉴에서 금액별 제품교환권과 인형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택하고 수령 날짜, 점포를 지정한 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수령날짜는 12월 1일부터 11일 사이다.
‘럭키홀리데이 인형 프로모션’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 매장에서 도넛 또는 음료 1만2천원 이상 구매 시 럭키보이선데이 인형을 5900원에 제공한다. 12월 14일까지 결제 시 해피앱 제시하면 1000원, 해피앱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2000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31일까지 하나카드로 인형 포함 1만7900원 이상 현장 결제 시 3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있다.
인형은 ‘눌레’와 ‘봉봉로즈’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60cm 이상의 넉넉한 크기로 아이들의 애착인형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한정수량 제작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구입을 원한다면 서둘러야 한다. 인형의 개별구입은 불가능하다. 포인트 적립 및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점포 및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일부점포 제외).
한편 던킨도너츠는 이달 중순부터 덴마크 리빙 브랜드인 ‘럭키보이선데이’와 협업해 연말 캠페인 ‘럭키 홀리데이’를 펼치고 있다. ‘럭키보이선데이’는 고급 니트 소재 장난감 및 가정용 소프트 가구를 선보이며 현재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브랜드다.
던킨도너츠는 연말을 맞아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럭키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무민, 크래프트홀릭에 이어 럭키보이선데이와 협업한 캠페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