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엑시트’ 기대 이상 넘어 판도 바꿀 다크호스 급부상, ‘극한직업’도 노려볼만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7-18 14:16:17

기사수정

‘엑시트’가 여름 극장가 복병으로 떠올랐다. 출구 없는 재미와 매력을 제대로 터트리며 극장가 판도도 바꿀 기세다.


영화 ‘엑시트’(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17일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상영관을 들썩이는 재미와 스릴로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영화 ‘엑시트’ 스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된 ‘엑시트’ 언론시사회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었다. 이구동성으로 “이런 신개념 재난탈출액션은 처음 본다”, “감동적이고, 웃기고, 스릴있고, 재미까지 있는 이런 영화가 드디어 나왔다”, “짠내 콤비의 대활약만으로도 모든 것을 넘어선다” 등 기대 이상 재미에 호평을 내렸다.


‘엑시트’의 등장은 올 여름 치열한 흥행 전쟁 속, 강력한 다크호스가 튀어나와 박스오피스 판도마저 뒤흔들 것으로 예측되는 상황까지 이어지고 있다. 흥행 바로미터인 언론 및 영화 관계자들의 긍정 코멘트들도 이를 뒷받침한다.


영화 ‘엑시트’ 미공개 스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속 캐릭터들의 손발이 척척 맞는 황금 케미스트리가 이야기의 현실감을 높이고 재미를 배가 시켰다는 호평에 ‘엑시트’ 측도 이 같은 케미를 낳을 수 있었던 훈훈한 촬영 현장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엑시트’ 촬영 기간 내내 온몸을 던져 고군분투한 조정석, 임윤아를 비롯해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등 주역들 활약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엑시트’ 미공개 스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석의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유쾌한 표정은 물론 주조연 배우 모두 활짝 웃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눈에 띄며 훈훈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임윤아는 “조정석 배우가 현장 분위기 1부터 10까지 모두 편안하게 해줘서 정말 감사했다”고 전하기도.


영화 ‘엑시트’ 미공개 스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언론시사회 이후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여성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했다는 평을 받은 임윤아 역시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 현장을 빛냈다는 후문.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 현장에서 모든 스태프들에게 ‘웃음 천사’로 통했던 임윤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진 관객 프리미어 시사회에도 이 같은 반응이 이어져갔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극한직업’보다 더 재미있다”, “완전 대공감되는 신개념 탈출재난영화”, “대박, 이런 재난영화는 처음”, “처음부터 끝까지 응원하고 싶은 영화”, “짠내나는 캐릭터의 슬기로운 재난 대처법, 대유잼 영화” 등 호평일색 SNS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영화 ‘엑시트’ 미공개 스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폭발적인 호평으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며 올 여름 흥행 복병으로 급부상한 ‘엑시트’는 오는 31일, IMAX 및 2D 개봉한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외국인 관광객 전용 일일 여행상품 `이지(EG)투어` 운행 개시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지난 24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경기도 각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일일 여행상품 `이지(EG)투어` 운행을 시작했다.올해 이지(EG)투어는 경기도의 동서남북 각 권역을 아우르는 총 6개 노선을 운영한다.우선 수원·용인노선은 전통·한류를 테마로 한국민속촌, 수원 화성, 남문시장을 방문한다.포천·.
  2. 마포구, HPV 백신 무료 접종 실시…"지금이 골든타임"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지역 내 여성 청소년과 저소득층(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자궁경부암 등 예방 효과가 큰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 예방접종을 무료로 실시한다.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는 생식기 감염을 일으키는 가장 흔한 바이러스로, 주로 성접촉을 통해 감염된다. 감염 시 생식기 및 항문 사마귀, 호흡기...
  3. KT&G, `2025년 제22회 윤경 CEO 서약식` 참여 KT&G(사장 방경만)가 산업정책연구원(IPS),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가 주관하고 윤경포럼이 주최하는 `제22회 윤경포럼 CEO 서약식`에 참여해 적극적인 윤리경영 실천을 다짐했다.지난 24일, 서울시 서대문구 aSSIST 핀란드타워에서 열린 `윤경 CEO 서약식`은 `윤리 경쟁력이 곧 공유가치창출`이라는 부제로 진행됐다. 성종훈 KT&G 준법...
  4. IBK기업은행, 1분기 순이익 8142억원…전년比 3.8%↑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 당기순이익 814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한 실적을 25일 발표했다.IBK기업은행의 1분기 실적은 시장금리 하락 등 은행산업 전반의 여건 악화에도 불구하고 양호한 성장세를 보였다. 은행 별도 기준 당기순이익은 7604억원을 시현했으며, 특히 중소기업 지원 부문에서 괄목할 ...
  5. 우리금융그룹, 1분기 순이익 6156억원…보통주자본비율 12.42% 기록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25일 기업설명회를 통해 2025년 1분기 당기순이익 6156억원을 시현했다고 발표했다.우리금융그룹의 1분기 순이익은 일회성 비용과 미래성장 투자 확대에 따른 판관비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으나, 이자이익과 비이자이익 등 그룹의 수익 창출력은 안정적인 증가세를 유지했다. 특히 그룹의 보통주자본비율.
  6. 이재명 대세론 굳히기…차기 대선 적합도 41% 압도 2025년 4월 4주차 전국지표조사(NBS) 결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차기 대통령 적합도에서 41%의 지지를 얻어 경쟁 후보들을 압도하고 있으며, 가상 3자 대결 구도에서도 모두 우위를 점한 것으로 나타났다. 엠브레인퍼블릭ㆍ케이스탯리서치ㆍ코리아리서치ㆍ한국리서치가 지난 21일부터 전날까지 만 18세 이상 남녀 1천5명을 대상으로 진..
  7. 하나금융그룹, 1분기 당기순이익 1조1277억원…전년比 9.1%↑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25일 2025년 1분기 연결 당기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9.1%(937억원) 증가한 1조1277억원을 시현했다고 밝혔다.하나금융그룹의 1분기 실적은 대내외 금융시장 불확실성 증대에도 불구하고 손님 기반 확대, 수익 포트폴리오 다각화, 전사적 비용 효율화, 선제적 리스크 관리 등에 힘입어 시장 기대치를 상회하는 성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