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분노의질주: 홉스&쇼’ 프리미어 현장, 이미지 딱맞는 차부터 의상까지 ‘눈호강’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7-22 18:19:07

기사수정

역대 프랜차이즈 글로벌 흥행 수익 TOP 10 ‘분노의 질주’ 시리즈 새로운 프로젝트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미국 LA에서 역대급 월드 프리미어를 성료했다. 


최고의 할리우드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을 비롯해, 이드리스 엘바, 바네사 커비 등 출연진들과 데이빗 레이치 감독까지 총출동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드웨인 존슨(왼쪽)과 제이슨 스타뎀(오른쪽)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분노의 질주: 홉스&쇼’(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8월2일(현지 시각) 북미 개봉을 앞두고 지난 13일 성황리에 진행된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을 공개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다.


LA 돌비 극장에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에는 자비 없이 두드려 패는 미국 남자 홉스 역 드웨인 존슨과 흔적 없이 날려버리는 영국 남자 쇼 역의 제이슨 스타뎀을 비롯해 브릭스턴 역 이드리스 엘바, 해티 역 바네사 커비, 마담 M 역의 에이사 곤살레스 등 영화 주역들이 총출동해 화려함을 더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드웨인 존슨이 팬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제이슨 스타뎀이 팬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특히 드웨인 존슨은 묵직한 홉스 캐릭터를 보여주는 미국 피터빌트 트럭을, 제이슨 스타뎀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쇼의 영국 슈퍼카 맥라렌 720S를 타고 등장해 캐릭터 대비를 확실하게 보여주며 팬들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트로 한껏 멋지게 차려입은 배우들은 차량에서 내려 팬들에게 사인은 물론 셀카를 함께 찍어주는 완벽한 팬서비스를 선사하며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드웨인 존슨은 미국의 피터빌트 트럭을 몰고 나타나 묵직한 홉스 캐릭터를 보여줬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제이슨 스타뎀은 영국 슈퍼카 맥라렌 720S를 타고 등장해 세련됨과 스타일리시를 강조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이날 드웨인 존슨이 입은 착장은 GQ가 선정한 한 주의 베스트 드레서 10에 뽑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웠던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은 실시간으로 공식 SNS 계정에 업로드되며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왼쪽부터 데이빗 레이치 감독, 이드리스 엘바, 바네사 커비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할리우드 역대급 스타들이 총출동하며 많은 팬들을 응집시킨 대규모 프리미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북미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감 속에 국내에서도 예매율 수직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글로벌 로케이션의 거대한 스케일과 액션 스펙터클을 자랑하는 올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답게 월드 프리미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시원하게 터지고 화끈하게 폭발하는 엔터테이닝 무비의 탄생으로 팬들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LA 월드 프리미어 현장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LA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하며 화제를 집중시킨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옥에서 즐기는 서울의 매력...제2회 `2024 서울한옥위크` 지난 23년간 서울 고유의 역사성과 전통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문화자산인 한옥 정책을 지속해온 서울시가 K-주거문화로 진화와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서울한옥’의 가치와 매력을 세계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장을 펼친다.서울시는 9.27.(금)~10.6.(일)까지 열흘 간 북촌과 서촌 일대에서 제2회 ‘2024 서울한옥위크’를 개최한다고 ...
  2. LG유플러스, 아이폰16 시리즈 사전예약 고객 개통 시작 LG유플러스는 지난 1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20일부터 개통을 진행한다.유플러스닷컴 집계 결과 이번 사전예약 기간에 가장 인기 있던 것은 `아이폰16 프로 256GB(55%)`였고, 색상은 `화이트 티타늄(34%)`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앞서 유플러스닷컴에서 이번 아이폰을 사전예약한 고객에게.
  3. KBS 콜센터마저 9시~18시 일당 ‘2만원’...최저임금조차 지키지 않아 공영방송 KBS의 시청자상담실 콜센터조차 교육생에게 하루 8시간(오전9시~오후6시)에 대해 2만원을 지급하며 최저임금조차 지키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더어민주당 김주영(경기 김포갑, 환경노동위원회) 의원은 18일 현재 게시돼있는 A채용공고를 바탕으로 “지난 7월에 ‘콜센터 교육생도 근로자’라는 노동청 판단이 나왔음.
  4. 계양구, 취약계층 아동의 학습환경 개선 위한 `책상드림` 업무협약 체결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지난 13일 계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성묵), ㈜한국세라프(대표이사 김영훈)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의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을 위한 `책상드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책상드림` 사업은 열악한 학습환경 속에서 경제적 부담으로 책상 구입이 어려운 취약계층 가정의 초등학생 아동..
  5. 가족과 함께하는 용산어린이정원 클래식 음악회 열린다 국토교통부는 9월 21일 저녁, 용산 주한미군기지 반환부지를 활용하여 개방한 용산어린이정원 잔디마당에서 `2024 용산어린이정원 가족클래식`을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KBS 교향악단(지휘자 김성진)과 함께 클래식을 접하기 어려운 어린이들도 쉽게 즐기면서 온 가족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연으로, 클래식뿐만 아니라 팝송, OST 등 다.
  6. KT, iPhone 16 공식 출시 행사 개최 KT가 20일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iPhone 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KT는 이날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13일부터 iPhone 16을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고객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행사는 20일 오전 8시부터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으며, 참여...
  7. 차세대 형사사법정보시스템(KICS) 개통…국민 편의성 및 사건 처리 효율성 제고 법무부와 검찰청, 경찰청, 해양경찰청19일 오전 0시부터 ‘차세대 형사사법정보시스템(KICS)’(이하 차세대 킥스)를 정식 개통했다. 이번 시스템 개편은 국민들의 형사사건 처리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고, 형사사법 절차 전반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법무부에 따르면, 차세대 킥스는 2021년 12월부터 구축이 시...
rip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