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4동이 오는 17일부터 3일간 유튜브를 통해 '정왕4동 상인회 찾아가는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 개최되는 노래자랑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정왕4동 상권을 활성화하고 주민과 상인이 함께 참여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유튜브 생중계를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상가를 직접 찾아다니면서 상가 내에 있는 손님과 상인을 대상으로 즉석 노래자랑, 상가 홍보, 깜짝 퀴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범훈 정왕4동 상인회장은 "정왕4동장을 비롯해 많은 분이 도와주시고 있고, 처음으로 진행되는 비대면 방식의 노래자랑으로 유튜브에 실시간 방송되는 만큼 상인들이 행사에 적극 참여해 정왕4동 상가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명범 정왕4동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주민과 상인들을 위해 삶에 활력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노래자랑 축제를 준비 중"이라며 "시흥시 최초 비대면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되는 노래자랑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흥시 정왕4동이 오는 17일부터 3일간 유튜브를 통해 '정왕4동 상인회 찾아가는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사진=시흥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