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1주년 기념 국악방송 부천문학콘서트 공개방송
  • 서원호 기자
  • 등록 2018-10-11 13:31:19

기사수정
  •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부천문학콘서트 열려

부천문화재단은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1주년 기념 문학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오후 2시,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공개방송이 열린다.


▲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아나운서 진양혜


이번 라디오 공개방송은 부천시의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선정 1주년을 기념한 특집공연 1탄으로 아나운서 진양혜씨가 DJ로 활동하고 있는 국악방송과 부천문화재단이 공동 기획했다.

공개방송은 〈부천문학콘서트〉란 주제로 소설가 최민석을 게스트로 초청하여 부천의 훌륭한 현대문학적 자산과 발자취에 대해 이야기하고 젊은 소리꾼 김용우와 경기민요 소리꾼 최수정, 시조를 노래하는 가객 안정아 등이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전석 초대로 진행되며 관람객 모두에게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된다.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신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오는 17일 정오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특집 공개방송은 11월 9일 밤 9시 국악방송 99.1MHz를 통해 방송되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문화재단 또는 국악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 관련 문의는 부천문화재단 공연기획부로 하면 된다.

한편,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1주년 기념 특집공연 2탄으로 11월 2일 오후 8시에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양방언의 에볼루션 2018〉 연주회가 이어진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인천 연수구, 지역경제 및 공중·식품위생 기여 유공자 표창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1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경제와 공중·식품위생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 49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이번 수여식은 지역경제와 다양한 분야의 사회 발전 주역들을 적극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이번에 선정된 유공자는 유형별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13명 ▲청년 네트워크 우수활동 7..
  2. 국토부, 고령자 맞춤형 주거복지 정책 점검… 주거 안정 및 삶의 질 향상 국토교통부 박상우 장관은 12월 24일 서울 강북구 번동 고령자복지주택을 방문해 주요 시설을 점검하고 주민과 간담회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며, 고령자 맞춤형 주거복지 정책의 지속적 추진과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국토교통부 박상우 장관은 서울 강북구 번동에 위치한 번동주공3단지 고령자복지주택을 찾아 치매안심센터, 경로식...
  3. 국힘, 권영세 비대위원장 후보 지명… "국정 안정과 당 화합 이끌 것" 국민의힘은 12월 24일 의원총회에서 권영세 의원을 비상대책위원장 후보로 지명하고, 국정 안정과 당의 쇄신을 위한 중책을 맡기겠다고 발표했다. 권성동 당 대표 권한대행은 민주당의 탄핵과 특검 강행을 강하게 비판하며, 당의 단결과 보수 진영 수호를 위한 단호한 대응을 촉구했다.권성동 국민의힘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12월 2...
  4. 평택시, AI 혁명 시대 대비 공무원 역량 집중 강화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지난 23일 인공지능(AI) 시대에 대비하는 공무원 역량 강화 교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AI 혁명의 시대적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 김광수 성균관대 인공지능융합원장은 `Game Changer, AI`를 주제로 AI 기술의 급격한 발전과 사회적 파급력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진...
  5. `시흥교육캠퍼스 쏙(SSOC)` 제4회 경기도 평생학습대상 시군 부문 `대상` 수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배움·소통·참여 온오프라인 학습공간 `시흥교육캠퍼스 쏙(SSOC)` 운영을 통해 지난 23일 경기도 화성시 푸르미르호텔 사파이어홀에서 열린 `제4회 경기도 평생학습대상` 시군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제4회 경기도 평생학습대상`은 평생학습 참여와 실천으로 평생학습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개인, 기관·.
  6. 현대건설, 국내 최초 층간소음 없는 조용한 아파트 선보인다 현대건설이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를 상용화하며 층간소음 없는 조용한 아파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현대건설은 자체 개발한 층간소음 차단기술인 ‘H 사일런트 홈 시스템Ⅱ’를 내년 상반기 준공 예정인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에 최초로 적용하고, 층간소음 차단 1등급 바닥구조의 공동주택 적용을 점차 확대해 나..
  7. 광명시, `안양천 맨발 뚜벅 길` 새 단장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안양천 제방 산책로를 `맨발 뚜벅 길`로 새로 단장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안양천 맨발 뚜벅 길`은 기존 안양천 제방길을 활용해 사성교에서 금천교까지 3.3km 구간에 조성됐다. 이와 함께 제방 녹지대에 황토길 50m와 황토볼길 65m도 새로 만들었다.아울러 노후 벤치 50개소를 철거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