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 물류센터발 코로나, PC방 확장? 확진자 다녀간 곳서 회사원 확진
  • 안정훈 기자
  • 등록 2020-05-30 12:37:02

기사수정
  • 쿠팡 부천.고양 물류센터 머무른 부평 PC방서 확진···2차 감염

고양과 부천의 쿠팡 물류센터 확진자들이 다녀간 인천시 부평구 PC방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다. 쿠팡 물류센터에서 시작한 2차 감염이다. 사진은 지난 27일 촬영한 쿠팡 부천 물류센터. (사진=이영선 기자)

[서남투데이=안정훈 기자] 쿠팡 물류센터 근무자들이 다녀간 PC방을 방문한 회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쿠팡 물류센터에서 시작한 코로나19 확산이 PC방까지 이어지는 모양새다.

 

30일 인천시는 쿠팡 부천물류센터에서 근무한 A씨(19)와 쿠팡 고양 물류센터에서 근무한 B씨(28)씨가 머무른 인천 부평구 PC방을 방문한 회사원 C씨(26)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2일 오후 8시부터 23일 오전 1시58분, 23일 오후 6시10분부터 10시10분까지 2차례 PC방을 방문했다. A씨는 지난 쿠팡 부천물류센터에서 확진자가 대량 발생한 19~20일 사이 해당 물류센터에서 근무했다.

 

B씨도 지난 22일 A씨와 비슷한 시간대에 PC방을 방문했다. 그는 25일~26일 쿠팡 고양 물류센터에 출근했다. B씨와 A씨는 둘 다 부평구에 거주하지만 서로 모르는 사이인 것으로 확인됐다.

 

C씨는 자신이 다녀간 PC방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문자를 받고 29일 계양구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 검체검사를 받았다. 30일 확진판정을 받은 후 인천의료원으로 이송됐다. C씨의 가족 3명은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현재 검체검사를 받고 있다.

 

한편, 보건당국은 A씨와 C씨가 23일 오후 8시30분 이후 동시간대 PC방을 이용한 사실을 파악, 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원욱 의원, “개혁신당 돌풍은 동탄에서” 총선 후보 등록 완료 개혁신당 이원욱 의원(경기 화성정: 동탄1·2·3·5동, 반월동)이 22일(금), 선거관리위원회에 경기 화성(정) 후보자로 등록을 마치고 총선 승리 의지를 다졌다.이원욱 의원은 이번 총선으로 개혁신당이 양극단 혐오정치를 끝내고, 대한민국의 정치개혁을 이뤄낼 것이라고 자신했다. 본후보 등록을 마친 이원욱 의원은 “지난 21.
  2.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 방문객 대중교통 이용 당부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사업소)는 3월 23(토)부터 24일(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2024 프로야구 공식 개막전` 및 `2023~2024 프로농구`가 개최되어 많은 관람객들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 되므로 잠실종합운동장을 찾는 시민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잠실야구장에서는 2023 한국시리즈 우승팀인 LG와 미국 메이저리그 생활을 .
  3. 차지호 선거사무소 개소식, “오산이 이끄는 미래 경기시대 열겠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오산시 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차지호 후보가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를 시작했다.`오산 미래가 되다, 따뜻한 미래설계자 차지호’를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날 개소식에는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며 야당의 촉망받는 후보임을 입증했다.또한 시민사회 각계각층과 지지자들이 ..
  4. "토요일은 서울 곳곳 누비며 우리 가족 역사 만나러 가는 날" 토요일 주말, 자녀와 함께 교과서 속 역사 현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역사편찬원은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교과서 역사기행(이하 교과서 역사기행)`을 마련하고 참여자를 모집한다.교과서 역사기행은 초·중·고 역사 교과서에 나오는 문화유산을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직접 걸어보며 체험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각 답사...
  5. 박성중 부천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부천벨트’ 만들 것" 박성중 국민의힘 경기 부천을 후보는 23일, 부천시 중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부천의 발전과 4.10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출정에 돌입했다.이날 개소식에는 부천시민과 당원들이 대거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고,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인천계양을 후보), 권성동 의원과 박희태 전 국회의장, 이사...
  6. 부승찬 용인시병 후보 ‘시민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 열려 부승찬 용인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는 23일 ‘시민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부 후보는 “나라를 망치고 있는 윤석열 정권 심판에 앞장서고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라며 “그리고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힘을 합쳐 수지가 발전하고 동네 곳곳에 온기가 스.
  7. 尹 대통령, 제2연평해전 전승비와 천안함 46용사 추모비 참배하고 유가족 만나 위로 윤석열 대통령은 3월 22일 해군 제2함대사령부에서 개최된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데 이어 해군 제2함대사령부 내에 있는 제2연평해전 전승비와 천안함 추모비를 방문해 서해수호 용사들에 대한 헌화와 참배를 하고 유가족을 만나 위로했다. 윤 대통령은 기념식이 끝난 뒤 해군 제2함대사령부 내 충무 동산으로 이동해 제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